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하병필 부시장, 현장 소통 첫 행보로 상수도본부 방문 추진사업 점검

-19일, 인천 상수도본부 방문해 추진사업 점검 및 직원 격려-

담당부서
경영관리부 / 공순옥 (032-720-2026)
제공일시
2024-07-19
조회수
485

하병필 행정부시장이 하늘수운영센터에서 상수도본부 소관 업무보고를 받고 있다.

하병필 행정부시장이 19일 인천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를 방문해 사업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안정적인 수돗물 생산·공급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현업부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방문은 업무보고 청취, 현안 논의, 현업부서 직원 격려 순으로 진행됐다.

보고회에선 하병필 부시장은 박정남 본부장으로부터 ▲정수장 고도정수시설 조기 도입 ▲취·정수시설 개량 및 위생관리 ▲안전하고 깨끗한 인천하늘수 공급 방안에 대한 업무보고를 청취했다.

이어 물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섬 지역 급수 공급시설 확충 대책, 해수담수화시설과 강화군, 옹진군 북도면 지방상수도 사업추진 등 주요 현안도 함께 논의했다.

이후‘인천하늘수 운영센터’를 방문해 취수에서 정수, 배수지에서 각 가정으로 인천하늘수가 안전하게 공급되는 상황을 실시간으로 점검하고 365일 24시간 맑은 물 생산을 위해 밤낮으로 고생하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하병필 시 행정부시장은 “맑은 물을 마실 권리는 시민의 가장 기본적인 권리”라며 “시민의 건강과 직결되는 물을 생산·공급하는 상수도본부 직원들은 자긍심과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시민 행복을 위해 깨끗하고 안전한 인천하늘수를 마음껏 마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미지파일
하늘수운영센터 시찰.jpeg 미리보기 다운로드
첨부파일
하늘수운영센터 시찰.jpeg 미리보기 다운로드
상수도사업본부 포토존.jpg 미리보기 다운로드
(2) 하병필 부시장, 현장 소통 첫 행보로 상수도본부 방문 추진사업 점검.pdf 미리보기 다운로드
(2) 하병필 부시장, 현장 소통 첫 행보로 상수도본부 방문 추진사업 점검.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