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현대시장 화재 피해지원 성금 7억1,600만원 전달

--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동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통해 피해상인 지원 --

담당부서
사회재난과 / 오윤석 (032-440-1852)
제공일시
2023-05-08
조회수
622

현대시장 화재 피해지원 성금 전달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5월 8일 현대시장 화재현장에서,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이 화재 피해 상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모금한 성금 7억1,600만 원을 동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덕수 시 행정부시장, 김찬진 동구청장, 박기현 현대시장 상인회장, 조상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오병규 동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성금은 동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피해규모(전소, 반소, 부분소)와 피해금액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직접 피해를 입은 35개 점포 상인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박덕수 부시장은 “성금을 모아주신 시민들, 지역업체 등에 감사드리며 모금된 성금이 상인들의 피해를 신속히 치유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우리 시는 현대시장의 상인들이 하루빨리 정상적인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화재 피해시설 복구와 시설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미지파일
현대시장 화재 피해지원 성금 전달.jpg 미리보기 다운로드
첨부파일
(4) 2 현대시장 화재 피해지원 성금 7억1,600만원 전달.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4) 2 현대시장 화재 피해지원 성금 7억1,600만원 전달.pdf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