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계양산전통시장, 13일 그린뭉치마켓(야시장) 열어

-친환경을 주제로 다양한 체험행사 및 시장 대표 먹거리 총출동-

담당부서
소상공인정책과 / 김선혁 (032-440-4224)
제공일시
2024-06-11
조회수
345

그린뭉치마켓 홍보물

오는 6월 13일 목요일 계양구 계양산전통시장에서 2024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그린뭉치마켓(야시장)행사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계양산전통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과 계양산전통시장상인회가 주최하며, 인천시와 계양구·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한다.

‘그린뭉치마켓’은 계양산전통시장의 지속 성장과 사회가치경영(ESG) 도입을 위해 기획된 행사로, 친환경 체험행사(리사이클링 제품 체험)와 개인 텀블러 할인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공연·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생맥주와 시장 먹거리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고객과 지역주민들에게 사랑받는 지역 축제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안수경 시 소상공인정책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6월 13일(저녁 5시~ 밤 10시) 계양산전통시장 일원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계양산전통시장 상인회(☎032-545-7780)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미지파일
그린뭉치마켓 홍보물.png 미리보기 다운로드
첨부파일
(1) 6 계양산전통시장, 13일 그린뭉치마켓(야시장) 열어.pdf 미리보기 다운로드
(1) 6 계양산전통시장, 13일 그린뭉치마켓(야시장) 열어.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