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6월 5일, 인천대공원서 ‘인천하늘수’홍보 캠페인
-세계 물의 날 현장에서 블라인드 시음, OX퀴즈, 인천하늘水카페 차량 등 시민참여 이벤트 펼쳐-
‘인천하늘수’는 올해 수돗물브랜드 부문에서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해 소비자로부터 인정받았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깐깐하고 안전한 ‘인천하늘수’의 직접 음용 체험 기회를 제공함해 그 우수성과 안전성에 대한 시민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홍보캠페인 ‘인천하늘수 세계물의 날 페스티벌’에서는 인천하늘수 페스티벌 스탬프 미션을 완료하면 인천하늘수 카페 차량에서 인천하늘수로 만든 음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스탬프 미션으로는 ▶블라인드 시음 테스트 ▶인천하늘수 OX 퀴즈 ▶정수처리과정 퀴즈 등으로 시민들이 직접 체험하고 수돗물에 대한 기본상식을 쌓을 수 있는 행사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메인 행사인 블라인드 시음 테스트는 참가자들이 ‘인천하늘수’와 먹는 샘물 2종을 상표를 가린 채 비교 시음하며 물맛의 차이를 느껴보는 체험 이벤트로, 수돗물에 대한 선입견을 버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김인수 시 상수도사업본부장은 “인천하늘수가 준비한 다양한 체험행사를 통해 시민들에게 한걸음 친숙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모두 누릴 수 있는 깨끗하고 안전한 수돗물‘인천하늘수’생산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