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인천시-인스파이어 리조트, 채용 박람회 개최
-시-공사-리조트 공동개최 … 7월 19일, 인천 경원재서 700명 참가-
일자리 채용 박람회인‘인스파이어 팀멤버 캐스팅 이벤트’는 리조트 개장을 앞두고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공동으로 개최했다.
이날 박람회에는 사전 신청한 700명의 신입·경력직 등 구직 희망자들에게 직무 상담존, 직무 체험존, 면접 훈련 등 취업역량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은 물론 복합리조트 분야별 채용정보와 채용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신입 지원자에게는 인스파이어 공개채용 시 서류전형 가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또 경력직 지원자의 경우 관계 분야별 채용 담당자와 1:1 채용 면접이 진행됐는데, 사전 접수 신청자 중 서류심사를 통과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호텔, 마케팅, 조리, 재무, 카지노 등 다양한 분야의 면접이 이뤄졌다.
김충진 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복합리조트와 함께 지역 일자리시장 활성화, 관광마이스 인프라간의 연계 등을 통해 인천의 관광마이스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채용 박람회가 구직 희망자들에게 양질의 관광 일자리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는 지난 1월 인천경제청, 인천관광공사, 인스파이어 인티그레이티드 리조트(주)와 함께‘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의 성공적 운영과 인천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복합리조트와 인천 관광산업 진흥과 지역 일자리 창출 및 지역관광 인재 양성 등을 위해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한 바 있다.
인스파이어 리조트는 하반기 10월에 오픈 예정이다.
- 첨부파일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