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시민이 선물입니다” 홍보 부스, 인천시민의 날 뜨거운 반응 이끌어

-시민이 주인공! 제60회 인천시민의 날, 특별한 선물 같은 하루 선사-

담당부서
홍보기획관 / 안나름 (032-440-3085)
제공일시
2024-10-13
조회수
778

홍보부스

인천광역시는 10월 12일 인천대공원에서 열린 제60회 인천시민의 날 행사에서 운영한 “시민이 선물입니다” 홍보 부스가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 부스는 대형 선물박스를 중심으로 ‘시민이 주인공이 되는 진정한 시민의 날’을 테마로 꾸며졌으며, 방문객들이 직접 축하 메시지와 소원을 적어 선물박스에 부착하거나 기념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러한 독창적인 공간 디자인과 다양한 이벤트는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의 발길을 끌며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홍보 부스를 방문한 시민들은 행사 참여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며, “인천시민인 것이 자랑스럽다”, “내가 주인공이 된 기분”등 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천시는 올해를 시작으로 대형 선물박스 홍보 부스를 매년 운영하여 원도심, 신도시, 도서 지역 등 다양한 장소에서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인천시 관계자는 “이번 홍보 부스는 인천시민 모두가 스스로를 ‘선물’이라고 자부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앞으로도 시민의 자부심을 고취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제60회 인천시민의 날 기념행사에서는 홍보 부스 외에도 인천 음식 축제, 시민 문화예술제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축제의 장이 펼쳐졌다. 인천시민의 참여와 열기가 더해진 성공적인 행사로 기억될 이번 시민의 날, 시민이 주인공인 인천시의 새로운 축제 문화가 자리 잡아가고 있다.
 
이미지파일
4. 홍보부스 사진.jpg 미리보기 다운로드
첨부파일
(1) 4 시민이 선물입니다 홍보 부스, 인천시민의 날 뜨거운 반응 이끌어.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