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조택상 인천시 균형발전정무부시장, 중구 무의도 주민에 깨끗한 물 공급을 위한 현장 점검 나서!

-- 10월 8일, 하나개삼거리(개안마을) 100여가구 상수도 공급 현장 점검 --

담당부서
중부수도사업소 / 조종곤 (032-720-3342)
제공일시
2021-10-08
조회수
595

하나개삼거리 상수도 급수상태 점검(10.8)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조택상 균형발전정무부시장이 8일 오전, 무의도 하나개삼거리(개안마을) 상수도 공급 현장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방문은 지난해 무의지역 큰무리마을 130여 가구를 시작으로 올해 9월 하나개삼거리(개안마을) 100여 가구에 상수도가 공급됨에 따라 무의도 전 지역에 계획대로 상수도 공급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현장을 점검하기 위해 추진됐다.

 

조택상 인천시 균형발전정무부시장은 “무의지역 상수도 공급이 계획대로 추진돼 그 동안 식수난으로 고생한 주민들의 고통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계획대로 차질 없이 무의도 전역에 상수도가 공급될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사업은 지하수원 고갈과 무의대교 개통 이후 관광객 증가 등으로 심각한 물 부족의 고통을 겪고 있는 무의도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사업으로, 지난해 9월 큰무리마을 130여 가구 수돗물 공급을 시작으로 2022년 말까지 단계별로 무의도 전 지역에 차질 없이 상수도를 공급하기 위해 추진 중이다.

 

현재 1단계 큰무리마을, 2단계 하나개삼거리(개안마을) 9km 구간 공사를 완료했으며 3단계 하나개삼거리~소무의도와 하나개삼거리~하나개유원지 구간은 지연 없는 행정절차 추진과 사업비 확보 등을 통해 목표 시점까지 차질 없이 추진 할 예정이다.
 
이미지파일
noname01.png 미리보기 다운로드
첨부파일
(4) 조택상 정무부시장 중구 무의도 주민에 깨끗한 물 공급을 위한 현장 점검 나서.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4) 조택상 정무부시장 중구 무의도 주민에 깨끗한 물 공급을 위한 현장 점검 나서.pdf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