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인천시,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 UCC 공모

-- 3040! 건강한 내일을 위한 오늘의 생활습관(고혈압·당뇨 예방관리) --

담당부서
건강증진과 / 최수연 (032-440-1593)
제공일시
2021-07-06
조회수
783

인천시,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 UCC 공모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고혈압ㆍ당뇨병 등 심뇌혈관질환을 예방 하기 위한 건강한 생활습관을 일깨우고자 7월 31일 까지 심뇌혈관질환(고혈압·당뇨 예방관리) UCC 공모작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올해 UCC 공모전은 심뇌혈관질환에 걸리기 쉬운 사회적 환경에 노출 된 30~40대 대상으로 ‘심뇌혈관질환 예방을 위한 생활 습관’을 주제로 진행한다.

 

심뇌혈관질환 중 고혈압 또는 당뇨 예방관리 중 한 가지 주제를 선택해 제작ㆍ응모하며, 인천시민이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에 접수 된 공모작은 8월부터 내ㆍ외부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편 120만원, 우수상 2편 각 60만원, 장려상 2편 각 30만원을 시상 할 계획으로 심사결과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선작은 향후 시민 보건교육사업 등의 홍보 콘텐츠로 활용 할 계획이다.

 

지원서류와 공모 접수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인천소식→새소식)를 참고하거나 인천시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사업 지원단(☎032-860-8218)으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정혜림 시 건강증진과장은“시민이 직접 참여해 신선한 아이디어를 보건교육사업에 불어넣을 수 있는 의미 있는 공모전이라고 생각한다”며 “많은 시민을 일깨울 수 있는 작품이 선정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파일
noname07.png 미리보기 다운로드
첨부파일
(1)7 인천시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 UCC 공모.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1)7 인천시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 UCC 공모.pdf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