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인천시립박물관, 인천시청역‘열린박물관’하반기 대관

-- 인천 거주 개인 혹은 인천 소재 단체라면 누구에게나 무료-

담당부서
전시교육부 / 우석훈 (032-440-6735)
제공일시
2021-07-05
조회수
564

인천시립박물관, 인천시청역‘열린박물관’하반기 대관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7월 5일부터 8월 1일까지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시청역에 위치한 ‘열린박물관’의 대관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열린박물관’은 지난해 6월 25일 인천광역시립박물관과 인천교통공사 간의 상호 공동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에 의거해 인천시립박물관이 운영하고 있는 공간으로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시청역 지하 3층 1, 9번 출구 앞에 조성돼 있다.

 

대관기간은 2021년 11월 ~ 2022년 1월으로 기간 내 최소 14일에서 최대 60일까지 대관 신청이 가능하다. 인천 거주 개인 혹인 인천 소재 단체라면 누구나 대관이 가능하며 대관료는 무료이다.

 

유동현 인천시 시립박물관장은 “열린박물관은 특별한 관람 제한 없이 인천 시민에게 다양한 역사·문화콘텐츠를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공간이다”라며 “지역 사회에서 창작활동을 하는 개인 및 기관을 위한 공간으로 운영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대관을 희망하는 개인 및 단체는 인천시립박물관 홈페이지에서 대관신청서와 개인정보제공동의서를 받아 온라인으로 접수(xuzhou1220@korea.kr)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립박물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미지파일
noname05.png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