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인천시, 가공창업 농업인 현장 컨설팅 지원

-- 초기 설계부터 제조, 가공, 판매, 마케팅 까지 --

담당부서
농촌자원과 / 송옥영 (032-440-6935)
제공일시
2021-04-09
조회수
495

인천시, 가공창업 농업인 현장 컨설팅 지원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가공 창업농 및 예비 가공창업 농업인(강화, 옹진 제외)을 대상으로 시설설계부터 제품개발, 유통 등 가공 창업 전 과정에 대한 현장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사업신청 접수기간은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며, 기존 소규모 가공 창업농업인이나 농식품 가공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농 혹은 현재 농촌체험 및 교육농장을 운영하는 농가로서 가공체험 프로그램을 연계로 새로운 프로그램을 개발하려는 농업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컨설팅 세부 분야는 시설설계, 제품개발, HACCP인증, 온라인 홍보 마케팅 등으로 대상자 선정 후 대상자 특성에 맞는 컨설턴트를 배정해 1대1 맞춤형 교육과 컨설팅을 병행 지원할 계획이다.

조영덕 인천시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농산물 가공창업에 관심있는 농업인들이 사업 초기의 시행착오를 줄이고 성공적으로 사업을 추진 할 수 있도록 전문가 현장 컨설팅이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업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ncheon.go.kr/agro)를 참고하거나 자원활용팀(☎440-6935~7)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미지파일
noname07.png 미리보기 다운로드
첨부파일
(1)7 (농업기술센터)인천시 가공창업 농업인 현장 컨설팅 지원.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1)7 (농업기술센터)인천시 가공창업 농업인 현장 컨설팅 지원.pdf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