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인천시, 일상에서 찾아내는 독서정책 아이디어 모집

-- ‘2021 인천 독서대전’ 사전행사로 10월 8일까지 아이디어 및 엠블럼 공모 --

담당부서
도서관정책과 / 문은진 (032-440-7877)
제공일시
2021-09-13
조회수
698

인천시, 일상에서 찾아내는 독서정책 아이디어 모집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시민이 필요로 하는 독서정책을 발굴하기 위해 10월 8일까지 ‘독서문화진흥정책 아이디어 및 인천 독서대전 엠블럼’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인천 독서문화의 발전과 ‘2021 인천 독서대전’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 국민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독서문화와 관련해 생활 속에서 느꼈던 생각들을 다듬어 제안으로 표현하면 된다.

 

내‧외부 심사위원회와 시민 선호도 조사를 거쳐 선정된 아이디어는 독서정책에 반영할 계획이며, 2022년 인천 독서대전에 활용될 엠블럼 작품 등 총 9편의 아이디어(작품)을 선정해 10월 말 ‘2021 인천 독서대전’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접수는 인천시 홈페이지 소통참여 내 공모전 게시판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게시판이나 이메일(libmej@korea.kr) 제출하면 된다.

 

홍준호 시 문화관광국장은 “이번‘2021 인천 독서대전’사전행사인 공모전을 통해 독서문화진흥정책 수립에 반영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가 많이 제안되길 바란다”며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올해 10월 개최예정인 ‘2021 인천 독서대전’ 은 ‘작가와의 만남’, 토론회 등 다양한 독서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미지파일
2021 인천 독서대전 공모전.png 미리보기 다운로드
첨부파일
(1)4 인천시 일상에서 찾아내는 독서정책 아이디어 모집.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1)4 인천시 일상에서 찾아내는 독서정책 아이디어 모집.pdf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