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건강한 식문화 정착과 쌀 소비 촉진을 위해 인천여성이 뭉쳤다!

-인천 여성단체협의회, 쌀 소비 촉진과 건강한 식문화 정착에 앞장서다-

담당부서
여성정책과 / 김민지 (032-440-2863)
제공일시
2024-07-30
조회수
227

소비 촉진을 위한 합동 캠페인

(사)인천광역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영월)는 30일 인천시의회에서 인천시의회 여성의원, 농협 인천본부와 함께 건강한 식문화 정착과 쌀 소비 촉진을 위한 합동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쌀 재고량의 급증과 쌀 가격의 하락으로 지역 농가가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아침밥 먹기 운동’등 건강한 식문화 실천으로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천여성단체협의회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영농철 농촌 일손 돕기, 사랑의 바자회, 이웃사랑 김장 나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이번 캠페인 역시 그 일환으로,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박영월 회장은 “지역 농가에 힘을 보태기 위해 협의회 소속 17개 단체와 4만 8천여 명의 회원들과 함께 우리 지역의 우수한 쌀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아침밥 먹기 운동에 동참하여 건강한 식문화 정착과 쌀 소비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쌀 소비의 중요성을 깨닫고, 지역 농가를 돕는 데 동참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미지파일
합동 캠페인.jpg 미리보기 다운로드
첨부파일
(2) (11시) 건강한 식문화 정착과 쌀 소비 촉진을 위해 인천여성이 뭉쳤다.pdf 미리보기 다운로드
(2) (11시) 건강한 식문화 정착과 쌀 소비 촉진을 위해 인천여성이 뭉쳤다.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