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인천시, 생애주기별 맞춤형 평생교육 강좌 운영

-- 미추홀·청라호수·청라국제·영종하늘·마전도서관 13일부터 수강생 모집 --

담당부서
정보정책부 / 이명희 (032-440-6668)
제공일시
2023-02-12
조회수
699

2023 상반기 정규강좌 홍보물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미추홀도서관 및 분관 청라호수·청라국제·영종하늘·마전도서관에서 오는 3월부터 2023년 상반기 정규강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미추홀도서관에서는 시민의 생애주기별 평생교육을 장려하고 자기 계발을 돕기 위해 매년 상·하반기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정규강좌 프로그램을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



2023년 상반기에는 미추홀도서관의 <그림책꽃이피었습니다>, <여행의 기록>을 비롯해 청라호수도서관 <부모와 함께 미술놀이>, 청라국제도서관 <서양 고전문학 산책>, 영종하늘도서관 , 마전도서관 <그림책원예테라피> 등 유아부터 어르신을 대상으로 총 39개 강좌가 편성돼 3월부터 6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오는 13일부터 도서관별 수강생 모집이 시작되며, 모집 인원은 강좌별 12~20명 내외로 인천에 거주하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강좌 수강료는 무료이며 강좌에 따라 발생하는 교재비와 재료비는 수강생이 직접 부담해야 한다.



신순호 인천시 미추홀도서관 관장은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도서관의 평생교육문화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주제 분야의 강좌를 접하고, 함께 배우며 성장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도서관별 강좌의 자세한 내용과 모집 일정은 미추홀도서관 홈페이지(www.michuhollib.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파일
2023 상반기 정규강좌 홍보물.png 미리보기 다운로드
첨부파일
(1) 3 (미추홀도서관) 인천시 생애주기별 맞춤형 평생교육 강좌 운영.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1) 3 (미추홀도서관) 인천시 생애주기별 맞춤형 평생교육 강좌 운영.pdf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