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한여름의 북(Book)파티’

-- 더운 여름, 시원한 박물관에서 전시도 보고, 책도 가져가세요. --

담당부서
전시교육부 / 윤나영 (032-440-6739)
제공일시
2022-08-28
조회수
621

한여름의 북파티 행사 포스터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인천시립박물관에서 북 큐레이션과 연계한‘한여름의 북(Book)파티’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인천시립박물관 1층 로비에 펼쳐지는 ‘한여름의 북(Book)파티’는 무료 책 나눔 행사로 오는 9월 3일, 13시에서 17시까지 박물관에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무료 책 나눔 대상 도서는 총 110권으로, 인천 내 여러 기관에서 받은 기증도서이며 ‘인천을 주제로 한 책, 어린이들을 위한 책, 머리와 마음을 살 찌우는 책’ 등으로 코너를 나눠 비치될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자유롭게 책을 열람하고 원하는 책을 수량과 관계없이 가져 갈 수 있다.

특히‘인천을 주제로 한 책’코너는 인천을 다양한 주제로 바라보는 책들로 꾸며져 있어 인천의 새로운 이야기를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유동현 인천광역시 시립박물관장은 “이번 행사가 무더운 여름날, 박물관에서 전시도 즐기고, 원하는 책도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파일
한여름의 북파티 행사 포스터.png 미리보기 다운로드
첨부파일
(1) 3 (시립박물관) 한 여름의 북(Book) 파티.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1) 3 (시립박물관) 한 여름의 북(Book) 파티.pdf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