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다시 만나는 도서관, 책과 당신을 이어요
-- 도서관주간(4.12.~4.18.), 인천 43개 공공도서관 --
국민들의 도서관 이용을 촉진시키기 위해 마련된‘도서관주간’은 매년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올해는‘도서관, 책과 당신을 잇다’라는 공식 주제 아래 연령대별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공연, 그림책 작가와 함께 책 속 고양이 인형 만들기, 어쿠스틱 밴드 공연, 메타버스 및 NFT 특강 등이 마련돼 있으며, 내가 직접 디자인한 회원증, 두 배로 도서 대출, 도서 대출정지 해제 등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인천 공공도서관 100년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한 행사들도 즐비하다.
미추홀도서관에서는 근대소설 속 인천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전시를, 용비도서관에서는 인천의 도서관 이름으로 완성하는 십자퍼즐, 율목도서관에서는 책 대출 시 특별부록 공유 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안채명 시 도서관정책과장은“올해는 인천 공공도서관 100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해로 도서관주간 뿐만이 아니라, 연중 다양한 행사가 공공도서관에서 많이 열리니, 가족들과 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도서관주간 행사는 시 누리집(https://www.incheon.go.kr/culture/index)과 각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