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인천시,‘힐링콘서트’로 따뜻한 위로 전해

담당부서
문화예술과 / 권윤희 (032-440-4023)
제공일시
2020-11-02
조회수
823

인천시,‘힐링콘서트’로 따뜻한 위로 전해 관련 이미지

○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가 후원하고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인천광역시연합회(회장 이종관)(이하 인천예총)가 주최하는 「힐링콘서트 시민 곁으로」가 11월 6일(금), 저녁 7시 30분 아트센터 인천 콘서트홀에서 개최한다.

 

○ 인천예총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힘든 시간을 잘 이겨내고 있는 인천시민, 의료진과 방역일선에서 애쓰고 있는 관계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고, 침체된 문화예술 활성화를 통해 위축된 지역 문화예술인을 돕기 위한 ‘힐링콘서트’를 기획했다.

 

○ 에너지 넘치는 인천뉴필하모닉 오케스트라(지휘자 이종관)의 지휘로 대중적이고 희망찬 곡들 위주의 다채로운 레파토리로 프로그램을 구성한 이번 음악회는 베토벤 콩쿨 1위 수상자인 영재 피아니스트 심지후, 메조소프라노 신현선 등 세계적인 명성의 음악가들이 다수 출연하여 협연을 펼친다. 또한 이번 연주회에는 특별히 인천시의회 소속의 시의원들로 구성된 ‘시시한 중창단(시의원들의 시민을 위한 한마음)이 뜻깊은 행사에 동참한다.

 

○ 콘서트는 유료(1만원, 사전예약제) 공연이며, 관련 수익금은 전액 어려운 예술가들에게 지원 될 예정이다. 그 외 지역문화예술인들을 위해 후원을 하시려면 인천예총(☎032)872-7873)으로 문의하시면 된다.

 

○ 서상호 시 문화예술과장은“지역 문화예술인의 창작 활동을 위한 지원이 시민들의 지속적인 문화 향유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붙임> 행사포스터
 
이미지파일
noname01.png 다운로드
첨부파일
(1)4 인천시 힐링콘서트로 따뜻한 위로 전해.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공보담당관
  • 문의처 032-440-306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