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인천 송암미술관, 봄의 정원을 시민과 함께 즐긴다

-- 4.5부터‘봄의 정원 in 송암’개최 --

담당부서
송암미술관 / 연창호 (032-440-6781)
제공일시
2022-04-05
조회수
309

소나무 정원 in 송암 포스터

인천광역시는 인천송암미술관에서 4월 5일(금)부터 5월 22일(일)까지 <봄의 정원 in 송암>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송암미술관은 아름다운 소나무 정원을 간직하고 있음에도 시민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숨은 보석과 같은 곳이다.

 

특히 송암미술관은 쉽게 접하기 힘든 고미술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봄에는 광개토왕비를 품고 있는 아담한 정원에 벚꽃이 만발해 시민들이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이번 기회에 송암미술관을 방문해 ‘봄의 정원 in 송암’에 참여한다면 전시실의 작품을 즐기는 동시에 정원에 즐비한 식물들과 광개토왕비를 볼 수 있는 좋은 나들이가 될 것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그림 그리기와 전통놀이 체험, 그리고 광개토왕비 탁본 체험이 관람객을 기다리고 있다.

 

먼저 그림그리기는 밑그림이 있는 도화지에 크레용이나 물감을 자유롭게 칠하고 민속놀이 도구를 통해 옛 놀이도 즐길 수 있다. 이어 한지를 받아 탁본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5월 5일 어린이날 오전 10시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가족 대항 ‘알까기’ 대회도 개최한다.



송주형 송암미술관장은 “따뜻한 봄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주말에 송암미술관에 방문해 미술품을 감상하고 아늑한 소나무 정원 체험도 하면서 좋은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정원 체험 행사는 무료이며 기간은 4월 5일부터 5월 22일까지로 월요일 휴관일을 제외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송암미술관(☎440-6777)로 문의하면 된다.
 
이미지파일
noname08.png 다운로드
첨부파일
(1) 8 (시립박물관) 인천 송암미술관, 봄의 정원을 시민과 함께 즐긴다.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1) 8 (시립박물관) 인천 송암미술관, 봄의 정원을 시민과 함께 즐긴다.pdf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공보담당관
  • 문의처 032-440-306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