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미추홀도서관에서 만나는 「내안에 설레임」

-- 7.9 ~ 8.4. 이정순 작가 초대전 「내안에 설레임」 전시 운영 --

담당부서
정보정책부 / 이명희 (032-440-6666)
제공일시
2022-07-07
조회수
315

홍보 포스터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미추홀도서관에서 7월 9일부터 8월 4일까지 이정순 작가 초대전「내안에 설레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미추홀도서관은 복합문화공간으로서 도서관의 역할을 수행하고 시민들의 일상 속 문화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어울림터 전시실과 1층 로비 등의 공간에 다양한 전시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7월 전시는 이정순 작가의 ‘파스텔화 전’으로 운영되며, 파스텔을 주재료로 한 풍경, 정물, 인물화 등의 회화작품 25여 점을 어울림터 전시실에서 4주간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6일에는 전시와 연계해 초등학생과 부모를 대상으로 운영하는‘작가와 함께하는 파스텔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김원연 인천시 미추홀도서관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시민들에게 인천지역작가의 작품을 소개하고, 파스텔 전시를 감상하며 문화적 감수성을 충전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시는 인천 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미추홀도서관 누리집(www.michuhollib.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파일
홍보 포스터.png 다운로드
첨부파일
(1) 7 (미추홀도서관) 미추홀도서관에서 만나는 내안에 설레임.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1) 7 (미추홀도서관) 미추홀도서관에서 만나는 내안에 설레임.pdf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공보담당관
  • 문의처 032-440-306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