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사)대한위생사협회, 학대 피해아동 지원위해 인천시에 1천만 원 기부

--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통해 아동학대 피해아동 지원 --

담당부서
위생정책과 / 이장환 (032-440-2792)
제공일시
2022-10-18
조회수
270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18일 시청 접견실에서 (사)대한위생사협회(회장 홍성유)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통해 기부한 1천만 원의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협회는 아동학대 피해아동 지원에 보태달라며 1천만 원을 기부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유정복 인천시장, 조상범 인천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홍성유 (사)대한위생사협회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홍성유 협회장은 감염병 소독, 건물(시설)관리 전문업체를 운영하면서 꾸준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이어 오고 있으며, 이러한 공로로 지난 15일 개최된 인천시민의 날 기념식에서 제44회 인천광역시 시민상(공익분야)을 수상하기도 했다.


홍성유 (사)대한위생사협회장은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아동학대 피해아동에게 따스한 마음을 나누고 싶다”며 앞으로도 사회에 지속적인 기부를 약속했다.

유정복 시장은 “홍성유 회장에게 따스한 마음과 후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부금이 아동학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아동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첨부파일
(3) 4 (사)대한위생사협회, 학대 피해아동 지원위해 인천시에 1천만 원 기부.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3) 4 (사)대한위생사협회, 학대 피해아동 지원위해 인천시에 1천만 원 기부.pdf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공보담당관
  • 문의처 032-440-306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