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건축과 미술작품의 예술적 승화...6일부터 오인영 사진작가 사진전 운영

-- 인천시, 미추홀도서관에서 25일까지 건축물 미술작품 사진 30점 전시 --

담당부서
정보정책부 / 박미영 (032-440-6665)
제공일시
2023-05-04
조회수
436

홍보 포스터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미추홀도서관 어울림터 전시실에서 오는 6일부터 25일까지 ‘오인영 사진작가’「건축물 미술작품 사진전(미추홀구)」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인천을 대표하는 사진작가 오인영의 이번 「건축물 미술작품 사진전(미추홀구)」에서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건축물 미술작품 중 인천시 미추홀구 건축물 미술작품 ‘만남’ 등 사진 30점을 선별해 약 한 달간 전시한다.

전시는 인천 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미추홀도서관 홈페이지(www.michuhollib.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순호 인천시 미추홀도서관장은 “인천시 미추홀구 곳곳에 만들어진 건축물 미술작품(조형물) 사진을 감상하며 가까이에 있지만 관심받지 못하는 조형 예술품을 새롭게 접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추홀도서관은 복합문화공간으로서 도서관의 역할을 수행하고 시민들의 일상 속 문화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전시를 운영하고 있다.
이미지파일
홍보 포스터.png 다운로드
첨부파일
(1) 6 건축과 미술작품의 예술적 승화 6일부터 오인영 사진작가 사진전 운영.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1) 6 건축과 미술작품의 예술적 승화 6일부터 오인영 사진작가 사진전 운영.pdf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공보담당관
  • 문의처 032-440-306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