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인천시-인스파이어 리조트, 채용 박람회 개최

-시-공사-리조트 공동개최 … 7월 19일, 인천 경원재서 700명 참가-

담당부서
관광마이스과 / 오기택 (032-440-4104)
제공일시
2023-07-19
조회수
496

박람회 사진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19일 송도 경원재에서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대표 레이 피널트 모히건)와 함께 ‘인스파이어 팀멤버 캐스팅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일자리 채용 박람회인‘인스파이어 팀멤버 캐스팅 이벤트’는 리조트 개장을 앞두고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공동으로 개최했다.

이날 박람회에는 사전 신청한 700명의 신입·경력직 등 구직 희망자들에게 직무 상담존, 직무 체험존, 면접 훈련 등 취업역량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은 물론 복합리조트 분야별 채용정보와 채용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신입 지원자에게는 인스파이어 공개채용 시 서류전형 가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또 경력직 지원자의 경우 관계 분야별 채용 담당자와 1:1 채용 면접이 진행됐는데, 사전 접수 신청자 중 서류심사를 통과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호텔, 마케팅, 조리, 재무, 카지노 등 다양한 분야의 면접이 이뤄졌다.

김충진 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복합리조트와 함께 지역 일자리시장 활성화, 관광마이스 인프라간의 연계 등을 통해 인천의 관광마이스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채용 박람회가 구직 희망자들에게 양질의 관광 일자리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는 지난 1월 인천경제청, 인천관광공사, 인스파이어 인티그레이티드 리조트(주)와 함께‘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의 성공적 운영과 인천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복합리조트와 인천 관광산업 진흥과 지역 일자리 창출 및 지역관광 인재 양성 등을 위해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한 바 있다.

인스파이어 리조트는 하반기 10월에 오픈 예정이다.
이미지파일
박람회.png 다운로드
첨부파일
(3) 2 (15시 이후 보도) 인천시-인스파이어 리조트, 채용 박람회 개최.pdf 미리보기 다운로드
(3) 2 (15시 이후 보도) 인천시-인스파이어 리조트, 채용 박람회 개최.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공보담당관
  • 문의처 032-440-306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