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인천 미추홀도서관, 독서의 달 맞아 다채로운 문화행사

-- 작가 특강, 전시·체험행사 등 다양한 문화행사 --

담당부서
정보정책부 / 박미영 (032-440-6665)
제공일시
2023-08-28
조회수
356

미추홀도서관 독서의 달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미추홀도서관에서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해 작가와의 만남, 체험행사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인천시 미추홀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도서관을 찾는 시민의 독서 의욕을 고취하고 책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의 프로그램을 경험해보는 문화행사를 기획했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9월 6일(수)에 <책과 함께-하바리움 꽃볼펜&엽서만들기>, 성인을 대상으로 9월 10일(일)에 <어른을 위한 그림책 다독다독> 그림책테라피를 운영할 예정이다.







다문화를 주제로 한 <다(多) 가치 세계 돋보기>, <다(多) 가치 그림책과 어울림>, <다(多) 가치 문화와 어울림>을 9월 2일(토)~16일(토) 매주 토요일 3회 운영하고, 북스타트 부모교육 특강 <맥주도 참을 만큼 너를 사랑하니까>는 9월 9일(토)에 예비 및 초보 부모를 대상으로 그림책 육아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도서관 1층 로비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9월 그림책 원화전시 <오! 나의 달님>이 9월 2일(토)~9월 27일(수)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 <이권우 작가와의 만남>, 일상생활 법률을 알아보는 <시민로스쿨 특강>, 과제제원센터 연계 프로그램 미추홀도서관 멘토링‘두드림’ <찌릿찌릿! 전기가 통해요>, <영화관에 간 심리학> 등 독서의 달을 알차게 보내기 위한 강좌와 문화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다.







신순호 인천시 미추홀도서관 관장은 “다양한 독서의 달 문화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독서에 관심을 갖고 도서관과 더 가까워지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 미추홀도서관 누리집(www.michuhollib.g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미지파일
미추홀도서관.jpg 다운로드
첨부파일
(1) 6 인천 미추홀도서관, 독서의 달 맞아 다채로운 문화행사.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공보담당관
  • 문의처 032-440-306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