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인천시 도시철도건설본부, 지역건설업계 의견 청취

-- 인천지역 건설업체의 도시철도사업 참여 확대를 위한 간담회 개최 --

담당부서
총무부 / 김재민 (032-451-2758)
제공일시
2023-09-15
조회수
958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도시철도건설본부는 지난 14일 대한전문건설협회 인천광역시회와 검단 ‧ 청라연장선 시공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지역 건설업체의 도시철도사업 참여 확대를 위한 『지역 건설산업 활성화 간담회』을 개최했다.







인천시 도시철도건설본부는 최근 어려운 지역건설업계의 의견을 듣고, 지역 내 건설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해당 공사에 인천 전문건설업체가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특히 하도급 비율을 높이기 위한 인천업체의 수주 확대에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구하고 인천 지역의 자재·장비 사용과 인력도 인천에서 적극 채용하는 등 지역발전을 위해 힘써주기를 시공업체에 요청했다.







부실시공 방지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철저한 공정관리는 물론 건설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참여근로자, 시설물 등 안전사고 예방 및 관리에 온 힘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조성표 인천시 도시철도건설본부장은 “앞으로도 지역건설업계와 소통하고, 시공사 및 하도급업체 간의 상생을 이어가겠다”며 “지역건설업계의 경쟁력을 향상하는 데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1) 6 인천시 도시철도건설본부, 지역건설업계 의견 청취.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공보담당관
  • 문의처 032-440-306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