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인천시, 가을 수확철 맞아 농가 일손돕기에 구슬땀

-삼산농산물도매시장, 계양구 채소 재배 농가 방문해 수확, 포장작업 등 도와-

담당부서
삼산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 이도경 (032-440-6481)
제공일시
2023-10-24
조회수
334

농가일손돕기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삼산농산물도매시장사업소는 지난 19일 가을 영농철을 맞이해 삼산농산물도매시장 직원들이 채소 재배 농가를 찾아 일손 돕기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계양구 갈현동에 위치한 농가를 방문해 상추, 로메인, 치커리 등 엽경채류(잎 줄기채소) 수확, 포장 및 환경정비 작업 등 인력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삼산농산물도매시장은 지난 봄철 농번기에는 과일 솎기 일손 돕기를 실시 했으며, 이번 가을철 수확기에도 농촌 고령화 등으로 일손이 부족한 농가를 위해 앞으로도 지속해서 지원할 예정이다.

일손이 필요한 농가는 삼산농산물도매시장(032-440-6481)으로 신청하면 된다.

이재휴 인천시 삼산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장은 “본격적인 수확철을 맞이해 인력이 부족하고 물가 상승으로 힘든 농가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일손 돕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미지파일
농가일손돕기.png 다운로드
첨부파일
(1) 5 인천시, 가을 수확철 맞아 농가 일손돕기에 구슬땀.pdf 미리보기 다운로드
(1) 5 인천시, 가을 수확철 맞아 농가 일손돕기에 구슬땀.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공보담당관
  • 문의처 032-440-306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