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인천시, 여성경제인과 소통과 화합의 시간 가져

-한국 여성경제인협회 인천지회 신년회 성료-

담당부서
산업정책과 / 이유민 (032-440-4255)
제공일시
2024-01-16
조회수
706
인천광역시는 1월 15일 오후, 인천 중구 하버파크 호텔에서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인천지회 신년회가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갑진년을 맞아 인천 여성경제인, 경제계, 유관기관 등 1백 5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인천 지역경제 발전과 여성기업 상생을 위한 연대와 협력을 다짐했고, 유정복 인천시장을 비롯해 윤상현 국회의원, 이주호 (재)인천테크노파크 원장, 인천 여성기업인 및 유관기관장 등이 참석해 인천 여성경제인과의 소통 및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유정복 인천시장은 “인천의 여성기업은 전체기업의 41%로 인천경제의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며 “여성기업인을 비롯한 많은 기업인의 노력을 통해 인천이 서울에 이어 전국 제2의 경제도시로 성장했고, 앞으로도 전국 최고의 행복도시 건설을 위해 여성기업인이 함께해 주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서임순 인천지회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은 협회는 여성의 취업, 창업, 경영지원 사업을 수행하며 더 많은 여성들이 경제활동에 참가할 수 있도록 기여해 왔다”며 “인천의 여성경제인들이 전국 314만 여성기업을 대변해 힘을 합쳐 상생하도록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국여성경제인 인천지회는 1999년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설립된 법정 단체로, 여성기업의 활동과 여성의 창업 등을 촉진하기 위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첨부파일
(2) 3 인천시, 여성경제인과 소통과 화합의 시간 가져.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공보담당관
  • 문의처 032-440-306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