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시공고(시도행정연계)

119특수대응단 수중 수색드론 구매 견적제출 안내공고

고시/공고 번호
2024-1
구분
공고
작성자
장우승
제공일자
2024-03-15
제공부서
119특수대응단 운영지원과
전화번호
032-870-3484
첨부파일
수중드론 구매 입찰공고서.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인천광역시 119특수대응단 공고 제2024-01호

수중 수색드론 구매 견적제출 안내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3. 19.
인천광역시 119특수대응단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수중수색 드론 구매 견적제출 공고
나. 수 량 : 1SET(구매규격서 참고)
다.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60일
라. 기초금액 : 금35,370,000원(금삼천오백삼십칠만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입찰자가 일반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개찰의 일반사항
가. 총액입찰, 전자입찰(G2B), 제한(지역, 소기업・소상인)입찰 입니다.
나. 입찰서 제출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
다.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3. 19.(화) 10:00 ~ 2024. 3. 27.(수) 10:00
라. 견적서 개찰일시 : 2024. 3. 27.(수) 11:00
마. 개찰장소 : 인천광역시 119특수대응단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바. 분할납품 및 공동계약 및 하도급은 허용되지 않으며,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사. 입찰참가자는 구매규격서를 검토하시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에 소재하는 업체이며,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수중촬영카메라(세부품명분류번호 : 4512151201)를 제조 또는 공급물품으로 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함.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여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입찰결과 동일가격 제출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88%) 이상 최저가격 견적 제출자(1순위)를 대상으로 참가자격을 검토한 후 낙찰자로 결정하며, 참가자격 없음이 확인되면 차순위 업체를 대상으로 참가자격을 검토합니다.
다. 동일한 최저가격 견적 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낙찰자로 선정되면 10일 이내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에 응하여야 하며, 사정에 의하여 계약을 연기하여야 할 경우 사전 협의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입찰・계약에 관한 조건과 기준은 입찰설명서(과업지시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5. 견적제출 보증금 및 무효 등에 관한 사항
가. 본 견적입찰은 경쟁 입찰이 아닌 소액 수의계약으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나. 계약예정자로 선정된 이후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견적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는 견적을 무효로 합니다.

6.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이용약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등 기타 필요한 입찰에 관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 행정안전부 회계 예규, 고시 및 정부조달 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 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인천광역시 지역개발공채(공급가액의 2%)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사. 공고사항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G2B)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아. 계약 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제4조 및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에 의한 의무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자.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차. 낙찰자는 제출된 서류가 허위임이 확인될 경우에는 추후 계약이 이루어진 후에라도 납부된 계약보증금은 우리 시에 귀속조치하게 됨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보충정보 제공처(투찰전 과업내용 및 의문사항 등은 사전 문의 바람)
가. 입찰공고 및 계약체결 등 : 119특수대응단 운영지원과 장우승 ☎ 032-870-3484
나. 사업 및 과업에 대한사항 : 119특수대응단 직할구조대 박승환 ☎ 032-870-2505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라. 관련법령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 인천광역시 홈페이지(www.incheon.go.kr) 또는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
(http://www.g2b.go.kr)을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 3. 19


인천광역시 119특수대응단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