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삼둥이, 쌍둥의 출산에 관하여

작성자
안 * * *


작성자 : 안정은 (제안자)
제 목 : 식품 안전

제 목 : 삼둥이, 쌍둥의 출산에 관하여


인기 연예인( 주몽, 대장금의 여주인공)들이 쌍둥이, 삼둥이를 낳았다고 한다.
요즈음은 산부인과에서 불임의 여성들은 인공수정으로 아기를 낳기도 하므로 쌍둥이를 낳는다는 것이 그렇게 이상하진 않지만 인공 수정이 아니라면 살펴 볼만하다.

제안자는 제안서에 표기한 것처럼 한달에 두번 생리를 하였다. 원인은 식품이 원인이었다. 당시 약은 먹고 있지 않았으므로 그러하다. 그러면 어떠한 물질(약이던 호르몬제이던)이 여성에게 이상 배란을 유도하게 하고
또 그 주기가 여성이 한달에 생리를 두번할 수 있도록 주기가 합쳐진다면 여성이 배란하고 자궁이 증식된 후 생리를 하고 또 배란이 된다면 여성이 한달에 두번 생리를 할 수도 있다.
문제는 한달동안 두번의 배란이 문제가 아니라 잦은 월경의 출혈에 따른 인체의 쇠약이다. (관절, 원시 및 난시성의 눈, 흰 머리칼 등)

어느 여성이 2번의 배란(한달에 두번- 정상 배란 1회, 비정상 배란 1회)에서 정자(정자는 매번 배출)와 만나면 쌍둥이(이란성 쌍둥이)가 된다. 또 정자는 여성의 자궁에서 일정 기간 살아서 남아 있기도 하는 듯하다
여성의 자궁에는 두 번의 배란으로 정자와 만난 태아(둘 - 정상 배란, 이상 배란)가 있는데 다시 이상 배란이 되고 정자와 만나면 또 아기가 될 수 있다. (삼둥이 - 세아이를 동시에 배란)
여성의 월경(=생리)이란 여성이 배란이 되고 수정이 되지 않으면 증식된 자궁벽이 허물어지면서 나오는 피이다.
즉 삼둥이도 임신이 가능하다고 추측해 볼 수 있다. 그런데 일란성 쌍둥이(아기가 모두 닮은 아기)로써 둘 또는 셋의 아기가 태어나는 부분에 대해서는 배란과 여성 생리에 대한 제안자의 기본 지식으로서는 추측이 어렵다.
그러나 요즈음은 *불임을 극복하는 의료 기술이 워낙 발달되어 있다고 하므로 역으로 그 기술로써 정상적인 신혼부부들에게서 쌍둥이 또는 셋쌍둥이를 낳도록 할 수도 있으리라는 추측으로 미루어본다면 표적이 된 그 당사자에 대해서는 너무 이상하게 생각할 필요는 없을 듯하다.
______________________
*불임을 극복하는 의료 기술이 워낙 발달되어 있다고 하므로.............신문(2015년 1월, 조선일보)에 의하면 - 정상 배란이 아니고 - 여성은 약물 등에 의하여 한번(=한달에 한번)에 2개의 난자를 배출할 수 있다고 한다 (여성은 한달에 한 개의 난자를 배출하는 것이 정상 배란이다. 그러나 남성들은 한번의 사정에 수많은 정자를 배출한다. 이 한 개의 정자와 난자가 합쳐지는 것이 배란이며 이것이 바로 여성에게는 임신이다. )



0. 정부 및 중앙 정부는 다자녀 시책을 추진하는데 너무 몰입해서는 안된다.

그리고 드라마에서 주몽의 역할을 맡은 연예인의 모친은 현 새누리당의 여성의 국회의원인 것으로 알고 있다. 식품 안전을 제안한 제안자는 여성이다. "식" 소리도 안한 여성의 정치인(다선 국회의원)이 대통령에 당선이 될 만큼 정치가 판을 치는 한국이다. (≒ 삼권 분립에서 국회의 힘이 상대적으로 비대하다)
다선의 여성 국회의원님들은 국회에서 여성의 국회의원으로서 역할을 적극 해 주시기를 바란다.
제안자가 여성의 공무원이 아니었다면 제안서가 제출되고 또 직권면직이 되고서도 이 일을 계속했겠는가 ? 아닌 것이다.
제안자가 공직에서 맡은 여성에 관한 업무는 가족계획 업무와 여성 교육(주로 부녀자 교육)부분이었다.

백짓장도 받들면 낫다.
지방정부에는 현재 여성 기관장이 없지 않고 현재 국회에도 여성의원도 없지 않다.
여성 기관장은 부산의 송구청장(사상구), 김구청장(중구),
대구시의 윤구청장(중구),
서울의 조구청장(서초구), 신구청장(강남구), 박구청장(송파구),
홍구청장(인천시 부평구),
경기도 신구청장(과천시)이 있다.
여성들이 맡고 있는 곳 대부분 자유 게시판이 열리지를 않는다.
맞습니까?
부평구청도 근년 글이 등록되다가도 되지 않고 여성가족부의 열린 게시판 또한 마찬가지다.

* 윤보선 대통령이 받은 평생의 연금이 제안자 이모(어머니 포함 4인)와 외삼(1인) 형제들 모두에게 당뇨병을 발병한 그 원인일 것이라고 공공 기관청의 전자 게시판에 몇차례 올린 바 있다. 윤보선 대통령과 제안자의 어머니 형제들(윤씨)과 무슨 상관이 있다고 ?

제안자가 제안서에 제안한 부녀 복지 및 아동 복지는 동사무소가 없어지는 그 여유 공간에 공립 탁아소를 건립하자는 내용이다. 무상 보육은 아니다.

-- 2014. 9. 22(월), 2015. 1. 12(월) --


등록 : 2014. 10. 8(수) 2015. 1. 12(월)
제안청 부산시청 (시장 : 서병수) > 시민 참여 > 시민 게시판 외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