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컨택센터 전문상담사 양성과정 모집
- 담당부서
- 투자유치담당관 (032-440-3303)
- 작성일
- 2014-02-14
- 분야
- -
- 조회
- 7884
□ 모집기간 : 2014. 2. 5 ~ 2014. 10.20
□ 모집인원 : 기수별 150명
□ 교 육 비 : 무료
□ 접 수처 : (사)인천컨택센터산업협회
□ 접수방법 : 홈페이지(www.icca.co.kr), 유선(032-442-2777)
□ 모집 조건
- 만 45세 이하 미취업 여성(1969년 이후 출생자)
- 청년구직자
- 기본적인 컴퓨터 활용이 가능한 자
- 주민등록상 인천 거주자
□ 교육기간
○ 컨택센터는 기업, 관공서 등에서 기존의 ARS 전화를 대신해서 전문 상담원이 전화응대로 민원 해결 및 제품 판매 등을 하는
형태이며, 기존의 콜센터라는 명칭 대신 컨택센터라는 단어를 쓰는 이유는 단순하게 고객의 전화를 받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고객에게 E-mail, 홈페이지, SNS 등 다양하게 접근할 수 있는 멀티 채널의 개념이 포함되기 때문입니다.
□ 모집인원 : 기수별 150명
□ 교 육 비 : 무료
□ 접 수처 : (사)인천컨택센터산업협회
□ 접수방법 : 홈페이지(www.icca.co.kr), 유선(032-442-2777)
□ 모집 조건
- 만 45세 이하 미취업 여성(1969년 이후 출생자)
- 청년구직자
- 기본적인 컴퓨터 활용이 가능한 자
- 주민등록상 인천 거주자
□ 교육기간
1차 | 2/24 ~ 3/14 | 6차 | 7/ 7 ~ 7/25 |
2차 | 3/24 ~ 4/11 | 7차 | 7/28 ~ 8/14 |
3차 | 4/14 ~ 5/ 2 | 8차 | 8/25 ~ 9/19 |
4차 | 5/19 ~ 5/23 | 9차 | 9/22 ~ 10/10 |
5차 | 6/ 9 ~ 6/27 | 10차 | 10/27 ~ 11/14 |
※ 교육기간은 일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컨택센터는 기업, 관공서 등에서 기존의 ARS 전화를 대신해서 전문 상담원이 전화응대로 민원 해결 및 제품 판매 등을 하는
형태이며, 기존의 콜센터라는 명칭 대신 컨택센터라는 단어를 쓰는 이유는 단순하게 고객의 전화를 받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고객에게 E-mail, 홈페이지, SNS 등 다양하게 접근할 수 있는 멀티 채널의 개념이 포함되기 때문입니다.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