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상수도 민원 서비스 일시중지 안내

담당부서
상수도사업본부 (032-720-2062)
작성일
2019-08-08
분야
-
조회
1140
상수도사업본부 수용가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전산작업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민원 서비스가 일시 중지되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중지기간 : 2019. 8. 9.(금) 18:00 ~ 8. 11.(일)

 - 상하수도요금 자동이체 신청 중지 : 2019. 8. 5.(월) ~ 8. 11.(일)


  ※ 작업 상황에 따라 예정된 서비스 중지 시간은 다소 변경될 수 있음



○ 중지사유 : 차세대 수용가정보시스템 DB이관 및 시스템 전환



○ 중지업무 : 수용가정보시스템, 사이버민원센터, 모바일고지(앱)




  ※ 모바일고지(앱) 서비스 종료 : 2019. 8. 9.(금) 18:00

  ※ 이사정산은 120미추홀콜센터에서 조회 가능

  ※ 이택스, 위택스 및 금융결제원을 이용한 상하수도요금 조회 및 납부 가능


 

첨부파일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