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상수도 민원 서비스 일시중지 안내
- 담당부서
- 상수도사업본부 (032-720-2062)
- 작성일
- 2019-08-08
- 분야
- -
- 조회
- 1140
상수도사업본부 수용가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전산작업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민원 서비스가 일시 중지되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중지기간 : 2019. 8. 9.(금) 18:00 ~ 8. 11.(일)
- 상하수도요금 자동이체 신청 중지 : 2019. 8. 5.(월) ~ 8. 11.(일)
※ 작업 상황에 따라 예정된 서비스 중지 시간은 다소 변경될 수 있음
○ 중지사유 : 차세대 수용가정보시스템 DB이관 및 시스템 전환
○ 중지업무 : 수용가정보시스템, 사이버민원센터, 모바일고지(앱)
※ 모바일고지(앱) 서비스 종료 : 2019. 8. 9.(금) 18:00
※ 이사정산은 120미추홀콜센터에서 조회 가능
※ 이택스, 위택스 및 금융결제원을 이용한 상하수도요금 조회 및 납부 가능
아래와 같이 민원 서비스가 일시 중지되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중지기간 : 2019. 8. 9.(금) 18:00 ~ 8. 11.(일)
- 상하수도요금 자동이체 신청 중지 : 2019. 8. 5.(월) ~ 8. 11.(일)
※ 작업 상황에 따라 예정된 서비스 중지 시간은 다소 변경될 수 있음
○ 중지사유 : 차세대 수용가정보시스템 DB이관 및 시스템 전환
○ 중지업무 : 수용가정보시스템, 사이버민원센터, 모바일고지(앱)
※ 모바일고지(앱) 서비스 종료 : 2019. 8. 9.(금) 18:00
※ 이사정산은 120미추홀콜센터에서 조회 가능
※ 이택스, 위택스 및 금융결제원을 이용한 상하수도요금 조회 및 납부 가능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