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인천시 인터넷신문‘i-View’, 방송·신문 최우수상 수상

-- 오마이뉴스 우수제휴사 선정, 포상금 세외수입에 귀속 --

담당부서
공보관 / 이용남 (032-440-8302)
제공일시
2022-12-29
조회수
451

수상 사진

인천시 공식 인터넷신문 아이-뷰(i-View)가 연말을 맞아 겹경사를 맞았다.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인천시 인터넷신문인 ‘i-View’가 2022년 오마이뉴스 우수제휴사로 선정됨과 동시에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는 방송·신문분야 최우수상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인터넷신문 ‘i-View’는 그동안 인천의 홍보콘텐츠 확산 차원에서 오마이뉴스와 제휴를 맺고 인천콘텐츠를 제공해 왔다. ‘i-View’가 제공한 인천콘텐츠는 오마이뉴스에 게재돼 높은 조회수를 기록해 왔다. 오마이뉴스는 시에 감사패와 부상을 전달했으며, 시는 상금을 시 세외수입으로 귀속시켰다.

‘i-View’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는 방송·신문분야에서도 최우수상을 받았다. 다양한 콘텐츠 게재와 사이트의 가독성을 높여 우수한 인터넷 서비스 매체로 인정받았다.

유준호 시 공보관은 “2023년에도 인터넷신문 ‘i-View’는 인천의 재미있고 참신한 이야기를 발굴해 시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i-View’는 2005년 창간해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신문을 제작해 시민들에게 e메일로 뉴스레터 서비스를 하고 있다. 시민이 기자인 객원기자들과 함께 인천의 다양한 콘텐츠 발굴에 앞장서 오고 있다.
이미지파일

첨부된 이미지 파일이 없습니다.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