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인천아빠 육아천사단’BI 공모전 개최

-- 5월 31일까지 접수, 3개 당선작에 인천광역시장상과 총 300만원의 상금 지급 --

제공부서
육아지원과 / 허남선 (032-440-2952)
제공일시
2021-05-04
조회수
45

‘인천아빠 육아천사단’BI 공모전 개최 관련 이미지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은 남성육아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아빠들의 모임인‘인천아빠육아천사단’의 BI(Brand Identity)를 오는 5월 31일까지 공모한다고 밝혔다.
 
‘인천아빠육아천사단’은 인천시의 저출산 대응 주요 계획 중 하나로 남성의 돌봄권을 보장하기 위한 시민참여형 사업이다. 주요목적은 아빠들의 연대와 소통, 부모교육, 아이들과의 관계개선 등이다.
 
본 공모전은‘인천아빠육아천사단’을 대표할 상징을 마련함으로써 지역사회의 관심을 높이고 단원들의 활동 동기 부여에도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인천아빠육아천사단의 정체성을 드러내고 활용성을 갖춘 디자인이면 된다.
 
전문가심사와 인천아빠육아천사단의 투표를 거쳐 선정되는 최우수상과 우수상, 총 3개의 당선작에 대해 인천광역시장상과 더불어 총 300만원의 상금도 지급된다. 입상한 작품은 향후 인천아빠육아천사단 온라인커뮤니티를 장식하게 되며, 멘토링 및 부모교육, 각종 활동 영상 및 책자 등 공익적인 목적으로 활용된다.
 
조진숙 시 여성가족국장은“이번 공모전에 참신하고 개성 있는 Idea로 많은 시민이 참여함으로써 지역사회에서의 남성육아 활성화 및 육아에 대한 공감대가 확산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응모요령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청 홈페이지와 인구보건협지협회 인천지회 홈페이지(http://www.ppfk.or.kr) 를 참고하면 된다.

 

이미지파일

noname05.png 다운로드

첨부파일

noname05.png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공공누리:출처표시 (제1유형)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대변인
  • 문의처 032-440-3064
  • 최종업데이트 2021-03-23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