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국내 최대 인증평가 기관 ‘KCL’ 인천 지역사회에 1천5백만 원 기부

-- 코로나19 피해 지원 1천만 원, 아동양육시설 향진원에 5백만 원 전달 --

담당부서
미래산업과 / 정현경 (032-440-3279)
제공일시
2021-07-30
조회수
847

국내 최대 인증평가 기관 ‘KCL’ 인천 지역사회에 1천5백만 원 기부 관련 이미지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7월 30일 KCL(한국생활환경건설시험연구원)과 협력해‘사랑의 나눔행사’를 개최하고 KCL로부터 1천5백만 원의 기부금을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아동양육시설인 향진원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변주영 시 일자리경제본부장, KCL(신주재 중부본부장, 전수용 중부본부 인천지원장),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조상범 회장, 이정윤 사무처장), 향진원(신언희 원장, 제영명 과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기부금은 코로나19 피해 지원을 위해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천만 원과 아동복지증진을 위해 미추홀구 소재 아동양육시설인 향진원에 5백만 원이 전달됐다.

신주재 KCL 중부본부장은 “이번 기부금 전달을 통해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영광스럽고,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한 인천의 재난 취약계층과 지역 아동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KCL(한국생활환경건설시험연구원)은 바이오․건설분야 등에서 국내 최대의 인증․평가 기관으로 건설․에너지, 생활․안전, 바이오․헬스케어, 화학․환경, 부품․소재, 모빌리티, 전기전자, 화재안전분야 등 전산업 분야에서 시험인증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으며, 23개국 80여 개 기관과 해외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연간 30만 건의 시험성적서를 발급하고 500여 건의 정부․민간 R&D를 수행하고 있다.

 

변주영 시 일자리경제본부장은 “KCL의 인천 지역사회를 위한 공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부금은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천의 취약계층과 아동을 위해 뜻깊게 쓰일 것이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미지파일
KCL 기부.jpeg 다운로드
첨부파일
(1)2 국내 최대 인증평가기관 KCL 인천 지역사회에 1천5백만원 기부.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1)2 국내 최대 인증평가기관 KCL 인천 지역사회에 1천5백만원 기부.pdf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공보담당관
  • 문의처 032-440-306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