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자활참여자 자립 위한 인천자활사업 생산품 홍보․판매전 개최

-자활사업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기회, 자활생산품 판매 열려-

담당부서
복지정책과 / 김숙경 (032-440-1542)
제공일시
2024-11-12
조회수
406

인천자활사업 생산품 홍보판매전 사진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인천광역자활센터와 사단법인 인천지역자활센터협회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11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시청 본관 중앙홀에서 ‘2024년 인천 자활사업 생산품 홍보·판매전’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인천지역자활센터 자활참여자들이 직접 만든 제품을 지역사회에 홍보해 자활사업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자활참여자들이 자립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판매전에는 인천광역자활센터와 인천지역자활센터 산하 15개 자활근로사업단이 참여했으며, 핸드메이드 공예품(인형, 가방, 쿠션, 앞치마, 도마), 식료품(수제 샤인머스캣 잼, 식혜, 참기름, 누룽지, 표고버섯, 반찬류) 및 업사이클링 제품(애견 의류, 커피박 연필, 화분, 자전거) 등 다양한 상품 50여 종이 판매됐다.



특히 이번 판매전은 인천지역의 우수한 자활생산품을 널리 알리고, 시민들에게 이를 직접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현장 이벤트를 통해 기념품과 자활생산품을 경품으로 제공해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김두현 시 복지정책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인천 자활사업과 자활생산품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인천의 자활생산품과 자활외식업, 카페 등을 많은 시민들이 찾고 구매로 이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미지파일
인천자활사업 생산품 홍보판매전1.jpg 미리보기 다운로드
첨부파일
(3) 4 (15시) 자활참여자 자립 위한 인천자활사업 생산품 홍보%U2024판매전 개최.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인천자활사업 생산품 홍보판매전2.jpg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공보담당관
  • 문의처 032-440-3066
  • 최종업데이트 2024-09-20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