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공연이라고 쉽게 보면 오산이다. 기가 막힌 이야기 구성에 어린이 관객을 위한 대사와 맞춤 이벤트 등이 어우러진 뮤지컬 ‘어린이 넌센스’가 오는 12월 23일 ~12월 26일까지 인천 남동 소래아트홀에서 찾아온다.
1+1 티켓지원사업에 선정되어 1장 가격으로 2장을 예매 할 수 있는 행운도 함께 찾아온다. 단 조건은 인터파크에서 예매 할 경우에만 가능하며. 한 ID로 4장까지 구매가능하다.
‘어린이 넌센스는‘ 독특한 이야기와 관객 소통 이벤트로 명품공연이라는 수식어가 붙는 뮤지컬 ‘넌센스’를 어린이만을 위한 공연으로 준비된 작품이다.
공연 내내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즐거워하는 ‘어린이 넌센스’는 매년 기념일에 즐겨 찾는 작품으로 이미 입소문이 퍼졌다.
컴퍼니 관계자는 “어린이를 위한 뮤지컬이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소가 많지만, ‘넌센스’ 공연을 하고 있는 뮤지컬 전문배우들의 역량을 충분히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어린이 넌센스’는 미국 호보켄의 한 수녀원에서 일어난 식중독 사건으로 많은 수녀가 병원에 입원하고, 나머지 수녀들이 병원비 마련을 위해 벌이는 흥미진진한 장기자랑 무대로 구성된다. 귀여운 다섯 수녀들은 노래와 발레, 인형극 등 개인기를 선보이며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연 예매기간은 오는 12월 1일 오전 9시 부터 인터파크 홈페이지
(http://ticket.interpark.com) 에서 진행된다.
예매 문의 02-741-1234, www.nunsense.kr
공연장정보
주소 : 구)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767-4 / 현) 인천광역시 남동구 아암대로1437번길 32
공연장 홈페이지 : http://www.namdongarts.kr/
공연장위치&주차 문의 : 032-453-5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