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장마가 시작이된 여름입니다.
요며칠 더위로 인해 건강에는 이상이 없는지 걱정은 되네요.
카페에 관계가 없는 이야기일 수 있지만 분명 우리나라에서 벌어지며 한국민으로서 더이상 가만히 있을 수 없어 이렇게 글을 남겨봅니다.
비록 관계없고 다른 세상의 이야기라 여겨지고 보기 불편할 수 있겠지만 부디 조금만 양해해주시고 끝까지 저의 사연을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정신적으로 받는 피해들에 대한 억울함을 모두에게 알리고자 합니다.
저의 심정도 한번 이해해주세요.
신천지 교회를 다니며 아이를 낳으면서 동네에 친한 언니들과 함께 어울리며, 아이에 대한 정보도 공유하면서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던 중 CBS에서 신천지에 대한 방송을 보고 제가 신천지교회를 다니는 것을 알고 이혼을 조장한다고 가정을 파괴한다고 거기는 감금한다, 폭행도 일삼는 곳이라며 무서운 곳이니 가지 말라고 합니다. 황당했습니다, 저는 3년 동안 신천지교회를 다니면서 CBS방송에서 나오는 그들만의 주장인 감금, 폭행, 등 CBS에서 방송되는 내용의 일은 벌어지지 않았습니다..
신천지 교회에 대해 관심도 없었던 이 사람들이 CBS에서 거짓 방송을 한 그 사건으로 인해 평범하던 저희 삶이 다 망가져 버렸습니다. 편견이 씻기는커녕 더 큰 편견을 만들어내니 제가 감당하기가 너무 힘드네요.....ㅠㅠ
한편 목사 자격을 돈으로 사고 팔며 거짓교리를 전파하는 한기총 소속들이 후원하고 있는 CBS방송이 자신들이 하는 거짓 방송에 대해서는 반성하지 않고 한기총 역시 그 소속의 교회들이 행한 만행에 대해서는 반성하지 않고 올바르게 신앙하고 있는 신천지 교회를 오히려 이단으로 규정하여 방송함으로 인해 언론의 공정성을 잃고 거짓방송을 한 CBS방송으로 인해 핍박받고 멸시를 당하는 것이 너무도 억울하여 이렇게 억울함을 호소합니다.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분명 CBS와 한기총에서 말하는 거짓은 분명 진실이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기에 신천지를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한쪽의 일방적인 비난의 내용을 무조건 적으로 믿지 않아야 저같은 피해자가 생기지 않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부디 편견과 일방적인 생각을 버리고 바르게 확인해서 똑똑한 사회의 일원이 되길 소망해봅니다.
부족하지만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족한 내용 참고해서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 해당 내용과 신천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통해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letter.scjpeter.net/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