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보이지 않는 벽을).. 허물어주세요.

작성자
황 * *

안녕하세요, 저는 신천지에 다니는 성도입니다.
비로인해 더위는 주춤해지겠지만 급격한 날씨 변화에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모태신앙으로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과 열심히 신앙을 했습니다. 오랜 시간 교회를 다니면서 하나님을 자세히 알고 싶었고 어떻게 하면 알 수 있을까 기도도 많이 했던거 같았습니다. 하지만 들려오는 대답은 없었죠, 그러던 중 신천지 말씀을 배우게 되었고 이 말씀을 통해 제가 지금까지 알고 싶었던 것을 모두다 알게 된 듯한 기분이 들어 하나님께 너무나 감사드렸습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것은 신천지교회를 홍보하고자 함은 아닙니다. 하지만 거짓되고 오해와 편견 뿐인 신천지를 바르게 전하고 싶고 한기총과 하나가 되어 온갖 거짓과 왜곡된 방송을 하고 있는 CBS 기독교 방송으로부터 시달리고 있으며 지금 어딘가에서 마음으로 울고 있을 신천지 성도들이 사회적 편견으로 인해 피해를 받고 있는 현실을 바르게 알려드리고 약자가 받는 고통에 제발 귀 기울여 주시기를 당부 드리고자 이글을 전합니다.

기독교 방송이라면 참 종교를 전하고 사랑으로 모든 것을 포옹해도 모자른데 거짓말로 성도들이 신천지 교회로 가는 것을 막고 이단 상담사들이라는 목사와 전도사는 신천지에 대한 허위내용을 유포하고 사람들에게 위기의식을 느끼게 하며 가족들에게 연락하여 개종이라는 명목 아래 사례금과 후원금을 받고 다 년간 강제개종교육을 통해 쌓인 노하우로 교묘히 법망을 빠져나가고 있습니다. 피해자는 위기감이 들어 보호 요청을 해도 가족을 앞세운 개종목사들을 법이 막지 못하고 있는 것이 너무도 안타깝습니다. CBS의 허위방송으로 신천지에 대해 오해와 편견이 있기에 신고를 받고도 적극적으로 보호를 받지 못하는 것 또한 문제가 심각합니다. 그렇게 강제개종교육에 끌려가 인권을 유린당한 채 신천지를 부정하고 거짓으로 인정할 때까지 감금을 당합니다.

우리나라는 종교의 자유가 있는 나라로 어떤 종교든 어떤 교단이든 스스로 선택할 권리가 있는 나라입니다. 헌법에 종교의 자유가 있고 누구나 종교적 신념이 있어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것입니다. 정말이지 종교의 자유를 침해받을 권리가 없고 그런 피해를 입은 국민은 국가와 시에서 보호를 받아야 마땅한데 그렇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권도 무시당한 채 말입니다. 이런 불법적인 악행은 도를 넘어도 한참을 넘었기에 이제는 뿌리 뽑아야 합니다. 더 이상 방관해서는 안됩니다.

여러분 종교의 자유가 있는 나라에서 신천지에 대한 오해와 더 이상 왜곡된 시선으로 부디 외면하지 말아주세요, 인권을 보장받을 권리가 있는 대한민국의 국민으로 바라봐주세요. 부디 외면하지 마시고 대한민국에서 함께 살아가는 이웃임을 잊지 말아주세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해당 내용과 신천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통해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letter.scjpeter.net/info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