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같은 하늘아래서 같은 대우를 받고 싶었습니다.

작성자
황 * *

안녕하십니까? 저는 신천지 예수교회를 다니는 청년 학생입니다. 신천지 교회에 가면 자퇴시킨다는 소문과는 달리 저는 새천지에 와서 학교를 다니며 성적도 올랐습니다. 저에게 참 하나님과 참 신앙인의 모습 또한도 깨닫게 해준 곳이 바로 신천지예수교회였습니다.

도대체 왜 이러한 얼토당토않은 나쁜 소문이 돌게 되었을까요? 그것은 바로 신천지 교회를 이단으로 내몬 한기총과 CBS의 거짓보도 때문이었습니다.

대한민국 기독교를 대표하고 있는 한국 기독교 총 연합회에서는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쳐 주어야하는 입장임에도 불구하고 말씀은 없고 단순이 돈을 벌기 위해서 강제개종교육을 시작하여 가족을 파탄시키고 본인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손과 발을 묶어 납치해가는 일들을 서슴지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는 이러한 말씀이 없고 부패한 한기총에서 말씀을 듣고 새천지로 오게 되었습니다.

우리 신천지교회에서는 벽화그리기, 자연재해 피해 복구, 독거노인 집 수리, 무료건강검진 등 사회에 도움이 되는 일들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으며 이런 일들을 통해 국회의원과 각 지역단체장들로부터 인정받아 감사패, 표창장들도 수차례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이미 사람들에게는 왜곡된 보도로 인해 신천지 교회에 대해 오해하고 아무리 옳은 말을 해도 색안경을 끼고 바라보고 성도들을 핍박하고 있습니다.

현재도 한국 기독교 총연합과 CBS는 성도들이 아닌 교회의 이익을 위해 국민들에게 성도들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것을 중단시키고 바람직한 사회 국가를 만들기 위해서 한국 기독교 총연합과 CBS의 거짓말 속에서 진실을 찾아달라고 호소하는 바입니다.

바쁘신 가운데 끝까지 읽어주신 점에 감사드립니다.


※ 해당 내용과 신천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통해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bit.ly/26vQd6X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