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정부 식품이란 ?

작성자
안 * * *

작성자 : 안정은 (제안자 - 영양사 )

주 제 : 식품 안전

제 목 : 정부 식품이란 ?

박준영 전남도지사 당시 여수 농협의 김치공장에서 생산해서 국민들에게 보내었던 여수 돌산 갓김치가 박준영 도지사 퇴임 후 갓김치에 신안 천일염 대신 제재염을 넣어서 편두통 증세가 와서 제안자는 갓김치를 반품하고 돈도 환불을 받았다. 이전 사서 먹었던 갓김치에서는 그런 증상이 없었다. 당시 이를 알려준 사람이 그곳에 근무하는 남자직원(김00씨)이였다. 당시 여수시장이 김시장이었다.
여수 농협에서 생산했던 갓김치가 박준영 도지사가 임기내 준 선물이었다면 퇴임 후에는 그 전화를 받지 않고 여수시민들에게만 팔면 되는 것이다. 중단한다고 나무랄 국민도 제안자도 아니다. 광주 감칠배기도 경북 영양 포기김치도 마찬가지다. 우리 광주 및 전남도민 그리고 경북도민들에게만 김치(감칠배기, 영양포기김치 )팔겠다면 제안자인들 무엇이라 하겠는가 !
경북 영양군청 공무원(담당자)과 광주시 남구청 공무원(담당자)은 무엇을 하는 자들인가 ? 기초지방자치단체장들이 이런 공무원들을 바로 다스리지 못하니 기초지방자치단체장을 선출(또는 바령, 임명)제도를 바꾸어야 한다는 말이 나오는 것이다. 변명의 여지가 없다.
현재 국민들이 전국에서 추위에 떨고 연일 대통령의 (평화적인) 하야를 부르짖고 있다. 왜 그리 하는가 ? 국민들이 대통령을 선택했으므로 그러하다.
지난 대선에서 현 대통령이 얻는 표가 몇 %가 되는가 ? 50%가 못될 것이다. 상대 대선 후보에게 이겼다는 이유만으로 5년 내내 대통령의 직위를 유기(팽개치다, 제끼다) 할 수 없는 것이다.
제안자는 제안서를 제출하고 17년동안(김대중 정부 →노무현 정부 →이명박 정부 →현 정부)
신안 천일염, 순창 장류, 기장 멸치액젓, 김순화 배추 김치, 의령 감식초,
부산 반여 공영시장의 참기름, 들기름, 들깨, 중국 현지에서 구입한 참깨,
홍게 맛장, 포항 과메기, 하동 녹차 및 하동 재첩국, 강원도 용대리 황태포채, 산청 벌꿀, 구포 국수 (현정부 이전), 거제도 조청(생산자 : 노둘래), 최시훈 배즙, 진도 돌김(구매 : 벡스코 부산 국제식품전 또는 벡스코 희망농수산물 전시회 등)을 먹고 이상증세는 한번도 없었다. 그것이 정부식품이다.
현 국무총리라도 이러한 식품을 만드는 대표들(*기관장 및 생산자 대표)에 중앙정부에서는 연말 시상 좀 하면 안되나 ? 상장이던 상금이던.
남은 정부 예산으로 연말 부질없이 * 보판 교체나 하지말고.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기관장 .................. 순창 장류의 경우, 순창군수(황숙주) 및 장류연구사업소장 등

* 보판 교체 ............. 인도에 깔린 바닥재를 교체하는 것

-- 2016. 11. 27(일) --

등록 : 2016. 11. 27(일)
부산시청(시장 : 서병수) - 시민참여 - 시민 게시판 외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