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BYC 매장 - 남녀 NB코르셋 판매 요청

작성자
안 * * *


작성자 : 안정은

주 제 : 식품 안전 (Safe food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제안서 :
한국전통식품 및 전통양념(조미료) 제조와 유통에 따른 정부 규제에 관한 고찰과 그 발전방향 - 부산광역시를 중심으로(1999년 10월 20일, 김대중 대통령 )

제안자 :
부산광역시 금정구청 기획감사실
지방행정 주사 (6급) 안정은 (安貞垠)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제 목 : BYC 매장 - 남녀 NB코르셋 판매 요청


공공 ! 공공 !

농촌에서는 주인이 일터에 나가면
진도견, 삽살이가 혼자서 집을 지킬 것이다.

농촌과 산사(山寺)의 겨울은 여전히 춥다.
문은 중문이 나와서 따뜻하고,
방바닥은 귀뚜라미 온수 보일러가 나와서 따뜻하다.

도심과 다른 농촌은
맑은 공기와 푸짐한 태양이 축복이다.
태양의 빛을 이용한 태양광등을 전등으로 사용하면 전기도 줄일 수 있다.
농촌에서도 이제는
장류는 사서 먹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다.
.
.
---------- 목 차 ----------
- 중간 줄임 -
4. 활동에 편한 면양말
- 이하 줄임 -
------------------------
.
4. 활동에 편한 면양말

흰색의 면양말은 신어서 발에는 편하지만 세탁 등 불편한 점도 없지 않다.
산업 현장, 농업 등 작업장에서 일하는 이들은 면 양말이 미끄럽지 않고
땀 흡수가 잘 되어 제격이다.
오래 전부터 양말을 생산해 온 BYC( 이전 백양)가 여전히 면 양말을 생산하고 있다. 이 목면 양말들 중에서 ‘ 여학생 흰 면양말’ 에 가장 면성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편하지만 오래 신으면 발목이 늘어나는 단점도 없지 않았다.
양복을 입는 신사들도 여름철 신을 목이 긴 흰 면양말은 한 겨울을 제외하고는 사시사철 신을 수 있고 또 이 양말은 농촌에서 일할 때에도 땀을 잘 흡수해 적절한 양말이다.

0. 생산자 : 주, BYC (서울 영등포구 도림천로)
- 고객 상담실 : 02, 846 -1491
- 수신자 부담 전화 : 080 -024 - 1500

* BYC 부산 연산 직영점 - 매장
- 전화 : 051, 868 - 3240 (부산 연제구)

-- 2010년 ~ 2014년 --

................................

0. 주, BYC - 생활복 생산 판매 중
양말, 내의류를 주로 생산해 온 BYC가 매장에서
사계절 홈드레스(가정에서 입을 수 있는 간편 의복), 임신복 등도 생산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양말도 한복 신(코고무신 형태의 가죽신)에 맞게 신을 수 있도록
두께가 다소 얇은 양말도 생산하는 등 품목도 늘렸다.


주, BYC 매장 - 남녀 NB코르셋 판매 요청

1980년대의 부산 정서에서는 다소 걸맞지만(?) BYC 매장에서는
체형보정 의류(보통 살색의 의류로 생산해 내는 콜셋류의 의류)의 판매와 같이 토르마린 성분이 붙은 ‘ NB코르셋’ (주, New Body 코르셋 / 대표, 전필동)을 BYC 매장에서 판매해 줄 것을 권하고 싶다.
NB콜셋을 착용하면 복부의 지방을 분해해서 체중을 감량하는 기능성의 옷인데 이 콜셋은 제안자도 수시로 착용해 효험을 본 옷이지만 주의할 것은 몸이 건강하고 다소 체중을 감량할 사람들이 입어야 효험이 있다.
식이로써 손쉽게 자신의 체중을 조절할 수 있는 사람들이나 마른체형에는 필요치 않다. 고3으로 공부하느라 운동이 부족한 남녀학생들이 대학에 들어가서 입어 체중 감량을 하고자 할 때에도 효험을 볼 수 있다. 대부분의 기능성 식품이나 의류도 건강할 때 먹거나 입어야 한다. 제안자는 상기의 콜셋을 2009년경 대학 모교에서 강의를 하던 어느 이학박사가 권유해서 입었는데 토르말린 성분이 떨어져도 콜셋의 옷으로도 입을 수 있어 지금껏 고이 보관하고 있다. 아름다워지겠다는 여성에게 무슨 잘못이 있겠는가. 음식이나 식품에서 체중조절이 쉽지 않고 경제적 여유가 있다면 한번 착용해 보기를 권하고 싶다. 현재는 구입할 연락처가 제안자와는 두절이 되었다.
아울러 NB코르셋 생산처에서는
버스 및 택시 기사들이 종일 앉아 운전만 해서 복부 비만이 오기 쉬우므로 남성들의 복부를 두르는 NB코르셋을 새로 생산하면 두르는 부위가 제한되므로 가격도 내릴 수 있다.
제안자가 착용해서 추정해 보는 체중 조절용의 NB코르셋의 원리는
착용해 ‘ 착용한 우리 인체 부위’ 의 체온을 올려 체지방을 자연스럽게 분해해서 흘러내리게 하는 기능을 이용한 것인 듯하다. 그리해서 항시 이를 착용하거나 밤에 착용하고 자서는 안된다. 이의 원리로 보통 기후가 더운 열대 지방의 사람들이 추운 나라의 사람들보다 피부가 검고 마르지만
열대지방의 사람들은 높은 기온으로 식품이 쉽게 상하므로 식품에서 - 부패의 매개체인 수분을 줄이기 위해 - 첨가물로 기름을 조리에서 많이 사용해서 체중이 오히려 비만해 지는 결과를 낳았고 또 천연 조미료인 설탕의 원료인 사탕수수가 열대 지방의 식물이라 조리에서 기름 성분과 설탕 성분을 많이 사용해 온 것이 열대지방 사람들에게 비만을 가져오게 한 요인이 되고 있는 듯하다. (- 2018. 8. 4, 토, 제안자 안정은 보충 기록)

첨부 : ♬ 지방분해 코르셋 출시

등록 : 2018. 8. 4 (토)
부산시청 (시장 : 오거돈) - 부산민원 120-시민참여, 시민게시판 외

**
*
*
*
=========== 첨 부 ==============

작성자 : 안정은 (제안자 - 영양사)

제 목 : ♬ 지방분해 코르셋 출시


더운 열대 지역의 사람들이 온대에서 생활하는 이들보다 몸이 야윈 것은
더운 기후에 따른 따뜻한 체온으로 인체의 지방이
녹아 흘러내려 그런듯하다. 이해가 된다. (반면 열대지방 사람들의 식생활은 부패를 방지하기 위해 기름을 많이 사용하면 체중이 불어나는 요인이 된다)

가정에서 생활하는 여성들은 방바닥에 앉아서 생활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나이가 들면 대부분 뱃살이 오르게 마련이다. 또 젊은 직장여성과 달리 과일 등 간식을 접하기가 쉬우므로 열량도 초과하기 쉽다.

제안자는 토르마린 성분이 복부쪽에 붙은‘ NB코르셋’ 을 착용 체험자(이학박사 - 부산시 보건환경 연구원에서 근무)의 권장을 받아 사용하였다. 이틀간 외출 중에 사용하였는데 2kg이 빠졌다. 날씨가 선선해져서 하루, 이틀, 사흘을 더 사용하니 체중은 3kg이상 더 빠지지 않고 고정의 체중을 유지하였다. 아마 뱃살에서 피하지방(피부 바로 아래의 지방분)만 빠진 모양이다.

제안자는 이전 정상체중에서 11 kg을 감량한 적이 있었다.
11 kg의 고기는 아주 양이 많다. 그리하니 주위의 물건이나 사람들로부터 제안자의 몸이 부딪힐까 겁이 나도록 뼈만 남았으나 당시 체성분 분석 결과 뱃살의 내장지방(소장과 대장 사이의 지방)은 빠지지 않았다.
내장지방이 너무 축적되면 소화장기(소장, 대장)의 활동에 장애가 오므로 당연히 좋지 않은 것이다.
그렇다고 당분이나 지방분을 너무 적게 먹으면 몸의 근육성분(=단백질)이 체온을 유지하는 열량성분으로 소모되어 뼈만 남게 되므로 근육의 힘이 없어서 일을 할 수 없으며 몸의 장기와 뼈를 보호할 수도 없는 것이다.
우리 뇌에는 비중 당 지방분이 많은 곳으로 뇌 건조 중량의 52% 가 지질(지방)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한다

지방분은 인체에서 체온을 유지(=열량원)하고 또 장기보호 작용을 하여 심장, 신장, 폐 등 중요 장기가 외부의 충격을 받았을 때 충격을 최소화 해 준다.

상기 NB코르셋(주, New Body 코르셋 / 대표, 전필동) 은
판매처에서는 가정 등 일상생활에서 항상 사용하라고 했다. 그러나 외출 시에 착용하면 부피가 있어서 겉옷을 가려서 입어야 한다.
뱃살(주로 복부의 피하지방) 의 지방 분해를 위해서 나온
NB코르셋(여성용)은 복부쪽에만 토르마린이라는 성분이 붙어져 있다.
NB코르셋은
체중을 줄인 후에는 브레이져의 끈처럼 둘레를 줄일 수 있으므로 (딱단추로 조절) 평생 착용할 수 있는 코르셋이다. 즉 토르마린 성분이 오랜 세탁 등으로 떨어져 버려도 코르셋의 역할은 할 수 있는 것이다.
NB코르셋의 상품가는 77만원선.
제안자는 과일을 식사 외의 간식으로 먹고 뱃살에 붙은 피하지방 3Kg을 내리고 나서는 정상 체중이지만 제철 과일을 먹고 체중이 1-2Kg 불면 가끔은 사용하고 있다. 2013년 4월 초, 짭짜리 토마토를 한상자 사서 먹었더니 정상 체중보다 체중이 1 kg 넘게 불어났다. 하여 외출하면서 NB코르셋을 입고 돌아다니다가 집에 들어와(하루동안) 이후 체중을 재어보니 1kg가 빠져 있었다. 지방 분해 효과가 빠른 셈이다. 착용하면 허리를 받쳐주므로 자세도 편안하다.
기타 이를 착용하면 척추가 바로서고 자율신경도 조절하며 얼굴도 작아진다고 하지만 제안자은 우선 건강하면서 정상체중을 초과한 사람이 입기를 권한다.
식약청은 의료보조용구로 하가하였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대강의 원리 --- 엔비 코르셋(NB코르셋) 에 부착되어 있는 토르마린 성분은 광물성이다. 인체에도 전류가 흐르는데 이 토르마린 성분도 전류가 있어서 인체의 전류와 합하여져 인체를 따뜻하게 하여 토르마린이 부착된 인체 부위의 지방을 분해한다는 것이 그 원리이다.
엔비 코르셋은 코르셋의 복부 부분에 토르마린 성분이 부착되어 있어
복부 지방을 분해하며 동시에 코르셋의 역할을 하므로 나이가 들면서 잘못된 자세로부터 허리가 굽어지는 것을 예방한다는데 처음 사용하면 호전반응(약간 아프거나 불편한 증세)있다고 한다.
제안자는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착용하고 있는데 체중감량과 호전 반응을
함께 경험하고 있다. 가격이 높은 것은 토르마린이라는 광물질이 보석이기 때문이라고 한다.
제조원은 주, NB 코르셋 (부산 연제구 연산동, 051, 8*3-8908 )
한국체형보정의학연구소 : www. kmos. or. kr
.
.
등록 : 2012. 9. 11(화), 2013. 4. 27(토). 2014. 2. 14(금)

보건복지부(장관 : 임채민, 진영, 문형표) - 참여 - 자유 게시판
부산시청(시장 : 허남식) - 시민 참여- 시민 게시판

**
.
.


체중의 감량은
음식의 열량을 조절하지 않고 운동에 의해 체중을 감량하는 것은
쉽지 않다. 즉 음식의 열량을 조절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그리고 유아기의 비만은 ‘ 지방 세포 수’ 의 증가로 인한 것이므로
성년이 되어 체중을 감량하여도 제한점이 있다.

참고 :
- 구재옥, 임현숙, 정영진 공저, [ 영양학]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부, 2005년 163 쪽

- 대한 영양사협회, [ 식품 교환표 ]

- 한국대학 식품영양관련학과 교수협의회 [ 영양사 시험문제집 제 2권, 식사요법, 221쪽 ~ 225 쪽 ]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