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인천에 귀한 자리 마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정 * *

안녕하세요!
저는 동북아의 허브도시 인천! 에 어느덧 20년 가까이 살고있는 23살 청년 정인호라고합니다!ㅎㅎ
어느 덧 벌써 9월이 되고 하루하루가 날이 선선해지는 것 같습니다.
이제는 반팔셔츠도, 반팔티를 입으면 쌀쌀하게 느껴지더라구욯ㅎㅎ
감기걸리지 않게 조심하십쇼!^^

제가 이렇게 글을 쓴 계기는, 동북아의 허브도시! 인천에서 9월에 아주 큰 평화행사가 있을 것이라는 소식을 들었고! 그 행사를 지지하고 행사가 성공적으로 치뤄질수 있도록 인천시청 관리자 분들께서 힘써주시고 도와주신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이 행사가 정말 성공적으로 치뤄질수 있도록 지지 하기 위하여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계신 관계자 분께서는 진심으로 정말 사랑하는 사랑이 있으십니까?
아마 없는 사람은 없을것입니다.
내 목숨을 걸고라도 지키고싶은 나의 부모님,
내 모든걸 버려서라도 지키고싶은 나의 가족, 사랑하는 부부
하지만 이들이 한순간에 사라지고 잃어버린다면 과연 어떨까요?!
정말 상상하기도 싫고 생각하기도 싫으실껍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이렇게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살고 싶고 항상 함께 하고싶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지구촌에는 전쟁으로 고통받고 이렇게 사랑하는 사람들을, 나의 삶을 잃어버리는 사람이 여전히도 너무나 많습니다.
그 사람이 내가 되지 않으리라는 법칙은 없겠지요, 그래서 더욱더 평화가 간절한 것 같습니다.
나를 지키기위해, 나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저는 그러던중 HWPL이라는 단체를 우연히 알게됬고, 그 단체에서 하는 활동들과 평화세계를 만들기 위하여 DPCW, 전쟁종식과 세계평화를 이룰수 있는 실질적이고 구속력 있는 답으로써 10조38항을 알게되었고, 정말 감탄했습니다.
이것이다. 이것이 정말 내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고 평화를 이룰수 있는 답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번 9월에 치뤄지는 행사에 전세계의 전,현직 대통령들, 대법관, 고위급 인사들 등 높은분들이 참여하시고 함께 평화를 외친다는 것을 알게됬을때는 더욱더 놀라웠습니다.
이러한 귀중하고 소중한 행사가 인천에서 이루어 질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힘써주신 인천시청 관계자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지지합니다!
하루하루 기대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이 행사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고, 행복하고 웃음 넘치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