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피해가
간첩조작이 관련있는거 같습니다, 요원조작등
이상한 글이지만. 한번 읽어 주십시요,,,
저의 10년간 기록입니다,
시흥시청글,, 집단스토킹,,감시,, 숙소안 보이지않는 피해,, 밖에나가면 스토킹단체, 통신해킹 숙소안감시 7년이상 인식뎀, 신고해도. 어떤애기도 없음, 숙소안에 누가드러온 흔적이나, 기물파손,, 전파,가스가해가. 계속뎀,
취업방해등
가해자. 경찰, 군 비밀정보국, 대기업 용역회사, 노숙자 실업자등,,,
신고해도. 어떤애기도 없습니다,
조직스토킹 당합니다,
전파가해 등등 피해를 받으면서
혹시 뭔가 아시면 문자부탁드림니다,, 살색코트 군색코트 검은색코트등 단체가 내막을 알고 있습니다...
집단스토킹 단체 입니다.
경찰차 119차가 공작한다는 글도 보입니다... 싸이렌울리는 소리등 위치gps를 속이기 위해서
주안동 115-1 8층에 삽니다... 지금은 건강이 많이 안좋습니다...
전자칩도 강제 삽입덴 상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