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중국인 정보부대의 츠지기리....

작성자
김 * *

중국인 정부부대의 츠지기리.....

츠지기리란?
고대~에도 막부 시대까지 일본에서 검이 완성되면 칼날이 얼마나 날카로운지 그 품질을 가늠하기 위해 사무라이나 대장장이들이 밤중에 지나가는 행인을 베던 일. 길거리의 악마라는 의미에서 토오리마(通り魔)라고도 한다. '토오리마'라는 표현은 나중에 묻지마 살인범을 의미하는 말이 되었다.

중국인 정보부대의 츠지기리(사회공작 훈련)

정보부대는 첩보조직이 얼마나 잘 움직이는지를 테스트하기 위해서 무고한 시민을 대상으로 무분별하고 무자비한 공작
을 시험삼아 실시합니다.
이러한 행위는 막부시대의 무사집단이 검의 성능을 테스트하기 위해서 지나가는 행인을 시험삼아 베어버리는 행위와 같습니다.
정보부대의 무분별한 테러활동으로 희생되는 무고한 시민들의 숫자가 대략 1년에 2만명이나 됩니다.
이것은 우리나라가 자살률 세계 1위의 국가인 것과 상관관계가 있습니다.
사람이 자살하는데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대부분은 정보부대의 공작활동과 연관이 있습니다.?
이것은 놀라운 사실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어떤 사람이 자살을 하면 모두가 그 사람의 잘못인줄로 알았습니다.
자살한 당사자의 개인적인 문제일거라고 생각해 왔습니다.?? 하지만? 자살한 사람들이 스스로 자살한 것이 아니라 대부분 타살입니다.? 대부분 정보부대의 공작활동과 연관이 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대부분 정보부대의 츠지기리로 희생된
사람들입니다.? 한해 평균 2만명가량의 무고한
시민이 정보부대의 장난질로 희생되고 있습니다.?? 경악스러운 현실입니다.?
이 정도면,이 나라는 인권을 옹호하는 법치국가라고 말할수 없습니다.
그런데 민주주의를 외치는 정치인들은 무엇을 하고 계실까요?? 정의를 네세우는 법조인들은 도데체 무엇을 하는 사람들일까요?
옛말에 이런말이 이런말이 있습니다.? "혹세무민 하는 자는 오래가지 못한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