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칭찬합니다

미추홀구 담당자분 칭찬글입니다.

작성자
강 * *

안녕하세요.


얼마 전, 동물병원 관련 민원을 신청한 주민입니다.


저는 해당 동물병원으로부터 진료기록부 발급을 거부 당한 채, 터무니없는 진료비를 요구받은 건으로 구청에 도움을 요청했었습니다.


이후 담당자분께서 병원에 직접 전화를 거셨고,

곧바로 진료기록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만, 진료기록부가 급조된 티가 너무 났었고, 들었던 설명과 다른 치료도 기록되었기에

재차 민원 전화를 넣었습니다.


이에 담당자분께서는 해당 동물병원에 대해 민원이 많아서 현재 시찰이 예정돼 있고, 이와 더불어 제 민원과 관련한 조사를 진행하겠다 하였습니다.


여기까지는 통상 있는 행정 절차 및 조사라고 생각했고,
공무원들의 사무적인 답변일 거라 여기고 아예 기대를 안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후, 담당자분께서는 실제 조사를 진행하셨고 제게 직접 전화를 걸어서
제가 확인하고 싶어하는 부분에 관하여 체크까지 해주셨습니다.



보통은 전화로 민원을 넣은 경우 인터넷보다는 대충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실제로 민원을 처리하기 위한 행동으로 이어주신데다가

제 전화번호로 직접 전화를 주셔서 관련 내용을 체크해 주시는 등

일을 세심하게 챙겨주시는데서 주민으로서 처음으로 감동을 받았습니다.



비록 유선상으로만 통화를 하여 성함을 모르지만,

담당자분의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미추홀구 경제지원과 전화:032-880-4383




자리에 앉아서 공문처리하기에도 바쁘실텐테

직접 세세하게 민원을 챙겨주심에

또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미추홀구 담당자분 칭찬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