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칭찬합니다

인천시 건축계획과 응원합니다

작성자
김 * *

서구지역 수돗물 적수유입에 다른 담당기관의 대응은 시민들에게 큰 실망과 수돗물에 대한 불신을 야기했다고 생각합니다. 수도사업본부나 수도사업소 등 여기저기 연락을 해봐도 통화도 제때 되지않았고 어렵게 통화가 되더라도 피해지역 확인이나 지원대책,보상 계획 등 어느것 하나 속시원히 답변해주는 곳이 없었습니다.

공동주택의 경우 수돗물 적수 민원이 관리사무소로 제기되어 일상업무를 제대로 처리 할수없을 정도였습니다. 많은 시민들이 공동주택에 거주하고 있는 만큼 많은 민원이 제기되는 곳인데 공동주택 관리사무소로 제대로 된 정보를 전달해 주던지 업무 협조 체계라도 유지하고 있었더라면 관리사무소로 민원을 제기한 분들에게 현황이나 이후 계획을 전달하므로 민원안정화에 일부분이나마 도움이 됐을 텐데라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수돗물 적수 유입에 따른 조치기간이 장기화되고 피로감이 극에 달할 시기에 수돗물 관련 담당 부서도 아닌 인천시 건축계획과에서 공동주택 팀원들과 함께 피해지역 공동주택관리자들과의 미팅을 통해 수돗물 적수유입 대응과정 및 조치 등에 대한 문제점과 개선방향을 듣고 이를 고려해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민하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고 고마움을 느끼게 했습니다.

건축계획과 본연의 업무도 아니고 피해 지역 시민들에게 온갖 비난을 듣는 불편한 자리임이 훤히 보이는데도 민원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현장에 나서는 건축계획과장님 이하 공동주택팀원들 응원드리며

수돗물 적수유입에 따른 보상문제 등도 원만히 해결되어 적수유입에 따른 모든 문제가 조속히 마무리 되길 바랍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