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칭찬합니다

남동구청 공동주택과 박소연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 * *

저는 남동구 에코11단지 관리소장 김분자 입니다.

이번에 우리 아파트는 입주 10주년을 맞이하여 "입주 10주년 주민축제"를 2019년도
사업계획에 넣어 준비 중에 있었습니다.
마침 2019년 5월에 인천시 남동구청에서 공동주택 입주민들과 소통공간 마련을 위한 문화예술 체험인 "행복한 삶을 함께하는 마을음악회 개최" 공연을 아파트 중에서 의무관리대상 아파트 126개단지 중 3개 단지를 선정한다는 공문을 받았습니다.
이에 우리 11단지에서는 우리 11단지 뿐만 아니라 이 주변 에코 단지와 함께 입주 10주년 축제를 하는 것이 더 의미가 있겠다고 생각하여 사업범위를 확대하기로 입주자대표회의에서 의결하여 남동구청 공동주택과에 지원 신청을 하였습니다.
감사하게도 지난 10월 11일(금) 우리 아파트가 1부 : 나눔, 2부 : 공연, 3분 : 화합이라는 컨셉으로 남동구청 "행복한 삶을 함께하는 마을음악회"를 세번째로 에코 주변아파트와 함께 성황리에 행사를 마치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 게시판을 통하여 그 고마움과 감사함을 함께 나누고 싶은 지난 7월부터 10월까지 본 행사를 계획하면서 무엇보다 실무자인 박소연 주무관께서 아파트와 예술 공연팀 중간에서 합리적이고 효율적으로 교량적 역할을 잘 해 주셨기 때문에 아무런 마찰과 갈등 없이 서로가 기쁘고 좋은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하고 마칠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뿐 아니라 실무담당자인 박소연 주무관께서는 우리 에코11단지 뿐 아니라 주변 에코 단지 및 다른 아파트들과 본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주민자치센터에도 홍보를 적극적으로 하였으며, 행사 당일에는 오후부터 행사가 끝나는 늦은 저녁시간까지 축제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일일이 안내하는 모습에서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실무자로서 너무 너무 수고 많이 하셨고 감사하다는 말씀과 함께 공개적으로 꼭 칭찬을 드리고 싶습니다.

아울러 그날 끝까지 행사에 참여해 주신 공동주택과 정근주 팀장과 김주호 과장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에코 11단지와 주변 단지가 함께 더욱 의미있는 시간을 갖을 수 있도록 축하해 주신 이강호 구청장님, 맹성규 국회의원님, 이오상 시의원님, 오용환 구의원님, 임애숙 구의원님에게도 감사함을 드립니다.

인천시 시민 여러분 !!! 2019년 한해 건강하게 잘 마무리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