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칭찬합니다

인천 남동구청 사회보장과 원주윤주무관님을 " 친절한 전화응대 달인"으로 간직하겠습니다

작성자
백 * *

안녕하세요
저는 가정방문요양센터에서 근무하고 있는 사회복지사 입니다
2021년5월26일 오후4시경 장애인 전동휠체어 수급절차 문의시에 인천 남동구청 사회보장과 원주윤 주무관님의 민원인 전화응대가 지금까지 제가 30년여 직장생활과 60평생 동안 경험하지 못한 공직자의 친절한 전화응대에 그냥 지나 칠수 없어 시민의 소리에 게재 합니다

제가 장애인 전동휠체어 수급절차에 대해 문의한 시간대는 하루 업무를 마감하고 정리하는 바쁜시간인줄 압니다만 처음 전화를 받고 거의 30분 동안 수급절차에 대해 전혀 무지상태인 민원인의 집요한 질의에 티끌만한 짜증이나 귀찮은 느낌을 주지 않고 너무나 편안한 감정으로 시종일관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더군다나 국민건강보험 사이트에 검색하는 방법과 내용에 대해 묻는 과정에서는 웬만하면 전화응대 시간이 길어 “사이트에서 검색해보시면 됩니다”라고 마무리 할 수도 있었는데도 아날로그 세대의 답답한 질문에도 처음 응대당시의 친절한 목소리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저의 궁금증을 완벽하게 해소해 주었습니다

제가 통신사에서 직장 생활하면서 한때 우리사회에서 얼굴없는 천사라고 불리었던 전화응대 전문직인 114안내 교환원의 목소리도 경험해 보았고 기타 공공 및 민간 콜센터의 전화응대도 수 없이 받아 보았습니다만 인천 남동구청 사회보장과 원주윤 주무관님의 너무나 아름답고 친절한 전화응대는 앞으로도 두번 다시 경험 할 수 있을까 하는 마음으로 당신을 제 마음속에 “친절한 전화응대 달인”으로 간직하겠습니다

인천 남동구청 원주윤 주무관님의 친절한 전화응대 방법이 대한민국 모든 공직자의 귀감이 되어 행정기관을 찾는 모든 민원인의 사이다 역할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는 당신 덕분에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원주윤 주무관님의 건강과 안전 그리고 행복을 기원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