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삼산동 거주하며 계산동으로 출퇴근하는 대중교통 이용자 입니다.
태양여객 카카오채널을 통한 불편함 최소화를 칭찬 합니다
어느 한 회사를 특정하는 것은 아니지만
예전에는 민원건이 발생하면 버스 뒷문쪽에 교통불편신고엽서(?) 외에는 불편함을 문의할 채널이 없었을 뿐만아니라 어디에 문의해야 할지 몰라 사실 화가 많이 나도 삭혀야만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태양여객 버스내 창문에 카카오채널을 통한 불편 최소화라는 사진을 보게 되었고 사소하고 작은 문의였는데 관리자분께서 친절히 답변해 주시고 개선도 해주신다 하셔서 마음이 놓였습니다
한가지 더 추가로 칭찬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카카오채널 상담 시간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입니다
제가 문의 드린 시간이 정확히 오전 9시51분, 저녁 8시53분 이였는데도 친절히 답변해 주셨습니다
타 버스회사, 타지역도 이런제도가 있는지 없는지 잘은 모르겠지만 이런 제도를 많이 활용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