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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합니다

여성의 광장 교육운영팀장 조남광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윤 * *

우리는 늘 밝은 자세로 고객을 맞이하고 고객이 만족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중심 행정을 실천하겠습니다. 우리는 시민의 시정참여를 확대하고 행정정보를 적극 공개하여 투명하고 깨끗한 행정을 실천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서비스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시설과 장비, 제도를 수시로 정비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불편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겠으며 착오로 인한 고객의 불이익과 불편에 대해서는 이에 응당한 보상을 제공하겠습니다.
인천시 행정서비스 헌장 1-4 입니다. 이 행정서비스 헌장을 실천하는 공무원이 몇 명이나 될까요?
여성의 광장에 교육을 신청하여 대기중에 있다가 시스템에 문제가 생겨서 교육 기회가 박탈되어서 사무실을 방문하였습니다. 시스템의 문제를 발견한 담당자들은 피해를 구제해 달라는 저의 요청에 제가 피해 입은 것이 없고 구제할 방법이 없다고 단정적으로 말하여 민원인의 화를 돋우었습니다. 대화가 진행될 수록 화가 더 치밀어 올라 언성이 높아졌습니다. 그때 교육팀장님이 중재에 등장하시면서 " 사실을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라고 하면서 사무실 밖으로 까지 같이 나오면서 명함도 주었습니다. 저는 이 말에 올바른 민원인을 대하는 태도라 생각하고 칭찬합니다. 시스템을 잘못됨을 해결하는 것이 담당자의 역할이 역할임을 알고 적극적으로 찾아보려는 바람직한 자세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2시간도 되지 않아 민원인의 문제를 해결하여 주었습니다. 사람이 시스템을 만들고 바람직한 방향으로 가기 위하여 적극적 행정이 필요함을 교육팀장님을 통해 체험하게 됩니다. 감사하고 칭찬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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