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칭찬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중부지사 안지영 인턴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곽 * *

공동인증서 발급을 위해 너무나 친철하고 빠르게 업무 처리해주신 안지영 인턴님을 칭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의료기기 회사 소속 의원에 재직 중인 직장인입니다.
저희 의원은 적극행정을 통해 개설이 된 특수한 곳입니다.
작년에 처음으로 공동인증서 발급을 위해 국민건강보험공단 남동지사에 갔고, 발급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갱신에 문제가 발생하여 올해 다시 신규 발급을 위해 남동지사를 찾았는데,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흰 서류도 다 챙겨갔고, 방문하기 전에 유선으로도 설명을 드렸고, 방문하고 다시 설명을 드렸는데 말이죠. 작년에도 발급을 받았다고 말씀드렸는데 이력이 안뜬다고, 작년은 작년이고 본인은 안된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뭐가 필요한가요? 라고 여쭤봤는데 그냥 안된다고 하셨어요.
해결해주시려는 노력조차 안보이셨습니다. 의원장님까지 모시고가서 했고, 개설신고증명서와 의원장님의 명함까지 보여주면서 설명을 드렸는데 말이죠..
성함은 제대로 못봤지만 남자 차장님이셨습니다..덕분에 시간 뺏기고 해결도 못하고 해결방법도 알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중부지사에 방문하였습니다. 담당자이신 안지영 인턴님께 유선으로 먼저 설명을 드렸는데 저희 상황에 대해 바로 이해를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문의드린 부분에 대해서는 알아보고 다시 연락주시겠다 했고, 곧바로 연락주셔서 답변주셨습니다. 여기는 해결해주시겠다 싶어 의원장님과 함께 방문하였고, 친절하고 빠르게 공동인증서를 발급해주셨습니다. 인턴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능숙하게 하시더라구요. 남동지사에서는 2시간 넘게 있으면서 해결도 못했는데 중부지사에선 30분도 안걸려 해결해주셨습니다..먼길까지 간 보람이 있었고, 남동지사에서 퇴짜맞고 가서 그런지 더더욱 감사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사이트에는 칭찬게시판이 없는 것 같아 부득이 이곳에 올리게 되었는데 많이 소문났으면 좋겠네요. 안지영 인턴님! 덕분에 저희 의원이 유지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복받으실거에요!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