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칭찬합니다

인천 귀어 학교 이용우 주무관님 역량에 감동 받아 칭찬 합니다

작성자
정 * *

저는 인천에서 실시한 귀어학교 1기 수료생 입니다

먼저 이번 개설된 인천 귀어 학교 수료함에 있어 유정복 인천시장님께 진심 감사의 말씀과 다음의 분을 칭찬 하고자 몇자 올립니다.

저는 어릴 때 부 터 동경하던 바다와 어촌 생활을 직접 체험해보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 드랬 습니다.

이번 -
정말 잘짜여진 프로그램에 감동 이었으며, 시간이 쉬 지나갈뿐 아니라 알찬 내용에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았습니다.

먼저 기획하고 실습의 운영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 저도 대단위 조직의 직장생활을 35년간 하면서 이렇케 진취적이고 우수한 교육프로그램은 처음이었으며 감동 그 차제 였습니다.

특히 이용우 주무관님의 교육내용, 관련법, 현장실습, 기획수립에 있어서 다양함에 인생 2막에 도전하는 저로서는 큰 보람의 5주간 이었습니다. 허투루 듣거나 버릴 것이 없는 신세계 지식 이었습니다.

아마 저 뿐만 아니라 참가하신 교육생 분들 대부분 느낀 소감이 아닐까? 하는 생각 입니다.

이번 계기로 이런 분들이 참 공무원 아닌가 합니다. 업무의 깊이와 넓은 지식으로 막힘이 없고 -
더 큰일을 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 가는 이런 분들이 더욱더 큰일을 할 수 있게 넓은 자리를
만들어 맏겨 보심이 어떻신지요? 감히 추천 드립니다. 만약 제가 관리자 있음, 더 크고 넓은 운동장을
제공해서 - 인천의 발전, 시민에 대한 봉사, 아니 국가를 위해 역량을 넓혀 갈 수 있게 하고 싶습니다만

특히 -
저 또한 이번 교육으로 방향에 확신을 가졌으며, 소멸되어 가는 어촌의 참신한 어부가 되도록 진심 노력 하겠습니다.
도시와 바다가 함께 있어 행복한 인천시와 수산기술지원센터의 거대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인천광역시장이신 유정복 시장님 화이팅 - 감사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